벤츠, 韓 진출 20주년 온라인 한정판 모델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가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매달 20일 메르세데스 벤츠 스토어에서 '20주년 기념 온라인 스페셜 모델'을 한정 수량으로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는 지난 2003년 한국 시장에 진출한 이후 20년동안 받아온 고객들의 지속적인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온라인 스페셜 모델을 기획했다.
20주년 기념 온라인 스페셜 모델은 매달 20일 메르세데스 벤츠 스토어에서 한정 수량으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재성 기자)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가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매달 20일 메르세데스 벤츠 스토어에서 ‘20주년 기념 온라인 스페셜 모델’을 한정 수량으로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는 지난 2003년 한국 시장에 진출한 이후 20년동안 받아온 고객들의 지속적인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온라인 스페셜 모델을 기획했다.
첫 번째로 소개되는 온라인 스페셜 모델은 더 뉴 메르세데스 마이바흐 S 580 4MATIC 블루 스타 더스트 나이트로 24대 한정 출시된다.
더 뉴 메르세데스 마이바흐 S 580 4MATIC 블루 스타 더스트 나이트는 메르세데스 벤츠의 최상위 플래그십 세단 더 뉴 메르세데스 마이바흐 S클래스를 기반으로 했다.
외관은 마누팍투어 나이트 블랙 마그노 색상으로 구성됐다. 실내는 마누팍투어 요트 블루와 블랙 색상이 조화롭게 어루어진 마누팍투어 익스클루시브 나파 가죽 시트가 적용됐다. 이외에도 마누팍투어 플로잉 라인 피아노 라커 트림과 헤드라이트에 새겨진 메르세데스-마이바흐 로고로 인테리어를 완성했다.
20주년 기념 온라인 스페셜 모델은 매달 20일 메르세데스 벤츠 스토어에서 한정 수량으로 공개된다. 메르세데스 벤츠 스토어에서 예약금 100만 원을 결제하면 차량을 계약할 수 있고 고객이 전국 64개 메르세데스 벤츠 공식 전시장 중 한 곳을 지정하면 해당 전시장에서 출고가 가능하다.
또한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매달 출시되는 온라인 에디션 모델에 대한 소식을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스페셜 모델 가격은 개별소비세 반영 기준 3억1천781만원이다.
김재성 기자(sorrykim@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더클래스 효성, 겨울맞이 '벤츠 차량 무상 점검' 프로모션 진행
- 메르세데스-벤츠, 부산광역시체육회 시장 표창 수상
- 메르세데스-벤츠, 탄소중립 프로그램 성료... 2만5000명 참여
- 퀄컴,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에 스냅드래곤 기술 공급
- 벤츠, 서울 송파 삼전초서 '스쿨존 교통안전 캠페인' 진행
- 지스타2024 D-1, 부산에 대작 게임 총출동...기대작 엿본다
- 배달앱 상생협의체 내일 개최...합의 성사될까
- 유상임 과기정통부 장관 "AI 기본법 연내 통과 희망"
- 카카오, 오픈채팅 151억 과징금 행정소송...'개인정보 정의' 쟁점
- 이석희 SK온 대표 "트럼프, IRA 급진적 개정 어려울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