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펫페어] 반려동물 프리미엄 산책용품 브랜드 펫베오, 첫 자동리드줄 “도넛 자동리드줄” 정식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반려동물 프리미엄 용품 브랜드 펫베오는 2월 3일(금)부터 5일(일)까지 세텍에서 열리는 '마이펫페어(My Pet Fair)'에 참가해 첫 자동 리드줄 "도넛 자동 리드줄"을 선보인다.
펫베오는 산책을 하는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모두 편안해 할 수 있는 제품을 연구하는 프리미엄 산책 용품 브랜드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반려동물 프리미엄 용품 브랜드 펫베오는 2월 3일(금)부터 5일(일)까지 세텍에서 열리는 ‘마이펫페어(My Pet Fair)’에 참가해 첫 자동 리드줄 “도넛 자동 리드줄”을 선보인다.
펫베오는 산책을 하는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모두 편안해 할 수 있는 제품을 연구하는 프리미엄 산책 용품 브랜드이다.
작년 마이펫페어(수원)에서 산책을 나가지 못해도 스트레스를 해소하며 치석제거가 가능한 무독성 천연고무 장난감 ”츄잉 선인장”을 선보이며 성공적인 인기를 끌었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도넛 자동 리드줄은 3가지 모드의 원터치 조작으로 간편하고 안전하며 장시간 산책 시에도 손목에 무리 가지 않도록 핸드폰 보다 가볍게 제작된 제품이다. 대형 SUV를 끌 수 있을 정도의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갑작스러운 돌발 상황에도 안전한 통제가 가능할 수 있도록 강하게 제작되었다고 한다. 또한 여성들이 좋아할 만한 예쁜 디자인과 귀여운 컬러감으로 벌써부터 많은 관심과 이목을 끌고 있는 상품이다.
현재 펫베오는 일본이나 대만 시장에도 펫베오의 인기 제품들을 수출 시작하고 있다. 이번 도넛 자동 리드줄 이후에도 많은 반려동물과 보호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신제품을 계속 출시할 예정이며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고 연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선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 마이펫 놀이터, 캠핑존, 미로탈출을 비롯한 다양한 특별존이 함께 열린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포털·게임사, 5G 28㎓ 관심...제4 이통 나오나
- [尹 UAE 국빈방문] 한-UAE 100개사 참여…원전·스마트시티 등 신사업 협력 확대
- "애플워치 기능 확대" 규제샌드박스 '노크'
- 테크트랜스, Non-BPA 친환경 코팅 기술 개발...캔 제조사와 기술 적용 협의
- [尹 UAE 국빈방문]추가 원전 수주 기대...300억달러 이은 2번째 '잭팟'
- [尹 UAE 국빈방문] UAE 300억달러 투자 '잭팟'…바라카 원전이 밑바탕
- 러 미사일에 건물 붕괴...20대 여성 욕실로 피해 '기적의 생존'
- 허블이 기록한 '우주 도넛' 정체는?…"블랙홀의 별 먹방"
- 3개월만에 나온 1등...美 복권 1조6000억원 '잭폿' 터졌다
- '데이터 거래사' 교육 경쟁률 7대 1···관심 뜨거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