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대한적십자사 1천만원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생명은 의료소외계층이 무료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대한적십자사 '누구나진료센터'에 기부금 1천만원을 기부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상천 대한적십자사 사무총장, 임순혁 NH농협생명 마케팅전략부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NH농협생명 임순혁 부사장은 "이번 기부행사를 계기로 앞으로 더욱 많은 분들과 기업이 의료보장 사업에 동참하시기를 바란다"며 "의료 사각지대가 발생 하지 않도록 NH농협생명도 많은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조성진 기자)NH농협생명은 의료소외계층이 무료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대한적십자사 '누구나진료센터'에 기부금 1천만원을 기부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상천 대한적십자사 사무총장, 임순혁 NH농협생명 마케팅전략부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전달된 기부금은 ▲건강보험 미적용 노숙인 ▲기초생활수급자 ▲난민 등 의료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무료 진료 및 건강검진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NH농협생명 임순혁 부사장은 “이번 기부행사를 계기로 앞으로 더욱 많은 분들과 기업이 의료보장 사업에 동참하시기를 바란다”며 “의료 사각지대가 발생 하지 않도록 NH농협생명도 많은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조성진 기자(csjjin2002@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