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하고 활 쏘고...세븐틴의 두 번째 '인더숲'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븐틴의 두 번째 휴식을 JTBC에서 만난다.
'인더숲 세븐틴편'은 무대 위의 화려한 모습을 잠시 내려두고 인적 드문 숲속 하우스에서 펼쳐지는 세븐틴의 자립적 고립 여행을 담은 리얼리티로, JTBC는 2020년부터 '인더숲 세븐틴편' '인더숲 BTS편' '인더숲 우정여행' 등 '인더숲' 시리즈를 방송하며 스타의 일상과 힐링을 전해왔다.
두 번째 '인더숲'을 함께 하게 된 세븐틴의 '인더숲 세븐틴편 시즌2'는 티저 공개로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설이 기자]세븐틴의 두 번째 휴식을 JTBC에서 만난다.
‘인더숲 세븐틴편’은 무대 위의 화려한 모습을 잠시 내려두고 인적 드문 숲속 하우스에서 펼쳐지는 세븐틴의 자립적 고립 여행을 담은 리얼리티로, JTBC는 2020년부터 ‘인더숲 세븐틴편’ ‘인더숲 BTS편’ ‘인더숲 우정여행’ 등 ‘인더숲’ 시리즈를 방송하며 스타의 일상과 힐링을 전해왔다.
두 번째 '인더숲'을 함께 하게 된 세븐틴의 '인더숲 세븐틴편 시즌2'는 티저 공개로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티저 영상에는 인적조차 드문, 오직 세븐틴만을 위한 두 번째 숲 속 마을을 찾은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요리 실력을 뽐내는가 하면, 세븐틴의 공식 스포츠 공놀이를 시작으로 활 쏘기, 웨이트 트레이닝, 등산, 라이딩 등을 즐기며 4박 5일의 휴식 시간을 알차게 즐긴다.
‘인더숲 세븐틴편 시즌2’는 29일부터 매주 일요일 저녁 6시 40분 3회에 걸쳐 공개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JTBC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