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새해맞이 세뱃돈 봉투’ 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리은행이 2023 계묘년 토끼해를 맞아 '새해맞이 세뱃돈 봉투'를 제작했다.
회사 측은 "토끼는 만물의 성장과 번창을 상징하는 동물로, 고객의 건강과 행운을 기원하기 위해 세뱃돈 봉투를 제작했다"며 "특히 핑크퐁과 아기상어 캐릭터를 활용한 세뱃돈 봉투는 어린이에게 큰 호응과 함께 세뱃돈으로 저축하는 습관을 기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토끼해를 상징하는 검은토끼와 흰토끼 캐릭터, 더핑크퐁컴퍼니의 인기 캐릭터인 핑크퐁과 아기상어 캐릭터 등 두 종류로 제작했으며 전국 영업점에서 받을 수 있다.
회사 측은 “토끼는 만물의 성장과 번창을 상징하는 동물로, 고객의 건강과 행운을 기원하기 위해 세뱃돈 봉투를 제작했다”며 “특히 핑크퐁과 아기상어 캐릭터를 활용한 세뱃돈 봉투는 어린이에게 큰 호응과 함께 세뱃돈으로 저축하는 습관을 기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했다.
한편 우리은행은 ‘데일리워킹 적금 시즌2’를 내놓았다. 하루 1만보를 걸으면 최고 연 11% 이자를 제공한다. 총 20만좌 한도로 선착순 판매하며, 모바일뱅킹인 우리WON뱅킹에서 가입 가능하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집에서 헐벗는 자연인 아내, 정체는 걸그룹 출신?(진격의 언니들)
- 강소라 심경 “3만원대 드레스, 몸 구겨 넣어…호흡 불가 옷” (정희) [종합]
- [단독] 방탄소년단 지민, 2월 솔로 데뷔
- 이민정♥권상우 웨딩사진→오정세 화보…‘스위치’ 미공개 사진 공개
- ‘일타스캔들’ 측 “현우진, 정경호 때문에 자문 수락? 사실무근” (전문)[공식]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