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127, 재지+펑키 'DJ'로 경쾌한 힐링 선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CT 127(엔시티 127)이 정규 4집 리패키지 수록곡 'DJ(디제이)'로 경쾌한 힐링 음악을 들려준다.
NCT 127은 오는 30일 정규 4집 리패키지 'Ay-Yo(에이요)'를 발매한다.
NCT 127의 한층 다채로워진 음악을 만날 수 있는 정규 4집 리패키지 'Ay-Yo'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 전곡 음원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 정규 4집 리패키지 'Ay-Yo' 발매
[더팩트 | 정병근 기자] NCT 127(엔시티 127)이 정규 4집 리패키지 수록곡 'DJ(디제이)'로 경쾌한 힐링 음악을 들려준다.
NCT 127은 오는 30일 정규 4집 리패키지 'Ay-Yo(에이요)'를 발매한다. 동명의 타이틀곡 'Ay-Yo'를 비롯해 'DJ', 'Skyscraper(摩天樓; 마천루)(스카이스크레이퍼)' 등 신곡 3곡과 정규 4집에 수록된 12곡까지 총 15곡으로 구성됐다.
이중 신곡 'DJ'는 70년대의 재지한 감성을 펑키 업템포 장르로 재해석한 곡이다. 재즈 피아노와 EP, 프렛리스 베이스 사운드 위로 흐르는 하모니카 선율이 특징이다. 가사는 여느 때와 다를 것 없던 한밤 중, 멤버들이 DJ가 돼 선곡한 플레이리스트로 특별한 순간을 선사하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멤버 태용과 마크가 랩메이킹에 참여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17일 0시 NCT 127 공식 SNS 계정에 태일, 재현, 마크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세 사람은 모노톤 스타일링을 힙하게 소화했다.
NCT 127의 한층 다채로워진 음악을 만날 수 있는 정규 4집 리패키지 'Ay-Yo'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 전곡 음원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성태 귀국·대장동 檢 소환…'폭풍전야' 민주당
- [이철영의 정사신] 나경원의 '저울질'과 정치적 '노림수'
- 재건축 단지도 7억 원 '뚝'…규제 완화에도 이어지는 하락세
- 주인 못 찾은 '로또 1등' 20억 원 국고 귀속…2등도 미수령
- 트롯 예능 '불트' '미트2', 점입가경 치닫는 시청률 경쟁 관심 [TF초점]
- '박항서 매직' 5년 동행 베트남, 마지막은 AFF컵 준우승
- [속보] 김성태 전 쌍방울 회장, 인천공항 도착
- [허(HER)스토리-김서형(하)] 실력에 매력 겸비한 '명품 배우'
- '오세훈 신속통합기획' 더 빠르게…패스트트랙 도입
- 채권에 눈 돌린 동학개미…올해도 매수세 이어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