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수, '나쁜엄마' 출연 확정...라미란·이도현과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유인수가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열일' 행보를 펼친다.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17일 "유인수가 JTBC 새 수목드라마 '나쁜엄마'(극본 배세영, 연출 심나연)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최근 영화 '참, 잘했어요!' 출연 확정에 이어 '나쁜엄마' 합류 소식까지 알린 유인수가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감을 높인다.
유인수가 출연을 확정지은 '나쁜엄마'는 2023년 상반기 방송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순청 마초의 면모를 지닌 방삼식 役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17일 "유인수가 JTBC 새 수목드라마 '나쁜엄마'(극본 배세영, 연출 심나연)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유인수는 라미란, 이도현과 연기 호흡을 맞추며 유쾌한 웃음 속 코끝 찡한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작품은 자식을 위해 악착같이 나쁜 엄마가 될 수밖에 없었던 엄마 영순(라미란 분)과 뜻밖의 사고로 아이가 돼버린 아들 강호(이도현 분)가 잃어버린 행복을 찾아가는 감동의 힐링 코미디다.
이 가운데 유인수는 방삼식으로 분한다. 그는 조우리 대표 사고뭉치지만, 어릴 적부터 한 여자만 짝사랑하는 순정 마초의 면모를 지닌 인물이다. 유인수는 다양한 얼굴을 꺼내며 극에 활력을 더할 예정이다.
2017년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으로 데뷔한 유인수는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열여덟의 순간' '비밀의 숲2' 등 꾸준한 작품활동을 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왔다.
이후 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윤귀남 역을 맡아 강렬하고 위협적인 연기로 전 세계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최근 영화 '참, 잘했어요!' 출연 확정에 이어 '나쁜엄마' 합류 소식까지 알린 유인수가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감을 높인다.
유인수가 출연을 확정지은 '나쁜엄마'는 2023년 상반기 방송 예정이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성태 귀국·대장동 檢 소환…'폭풍전야' 민주당
- [이철영의 정사신] 나경원의 '저울질'과 정치적 '노림수'
- 재건축 단지도 7억 원 '뚝'…규제 완화에도 이어지는 하락세
- 주인 못 찾은 '로또 1등' 20억 원 국고 귀속…2등도 미수령
- 트롯 예능 '불트' '미트2', 점입가경 치닫는 시청률 경쟁 관심 [TF초점]
- '박항서 매직' 5년 동행 베트남, 마지막은 AFF컵 준우승
- [속보] 김성태 전 쌍방울 회장, 인천공항 도착
- [허(HER)스토리-김서형(하)] 실력에 매력 겸비한 '명품 배우'
- '오세훈 신속통합기획' 더 빠르게…패스트트랙 도입
- 채권에 눈 돌린 동학개미…올해도 매수세 이어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