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출신 예린, 성숙해진 비주얼...새 행보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여자친구 출신 가수 겸 배우 예린이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2023년도 활동을 예고했다.
소속사 써브라임은 17일 예린의 매력이 담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예린은 긴 웨이브 헤어에 화이트 슬리브리스와 블랙진으로 내추럴한 매력을 드러냈다.
이어지는 사진에서는 농도 짙은 눈빛으로 완성한 예린의 상반된 무드가 인상적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여자친구 출신 가수 겸 배우 예린이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2023년도 활동을 예고했다.
소속사 써브라임은 17일 예린의 매력이 담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예린은 긴 웨이브 헤어에 화이트 슬리브리스와 블랙진으로 내추럴한 매력을 드러냈다. 베이직한 스타일링에 단단한 눈빛까지 더해져 시크함을 표현하며 모두의 시선을 압도한 것은 물론, 티셔츠에 네이비 재킷을 매치한 컷에서는 이전과는 다른 눈빛 연기로 특유의 러블리한 면모를 십분 발휘해 이목을 끌기도 했다.
이어지는 사진에서는 농도 짙은 눈빛으로 완성한 예린의 상반된 무드가 인상적이다. 부드러우면서도 강인해 보이는 표정은 신비로운 분위기와 남다른 아우라를 풍기며 이제껏 본 적 없는 예린의 성숙한 모습까지 확인할 수 있다.
예린은 그룹 여자친구로 데뷔 후 솔로 음반을 비롯해 연기,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해에는 미니 1집 '아리아(ARIA)'로 화려한 솔로 신고식을 치르며 새로운 가능성을 입증했고, 드라마 OST 및 콜라보레이션 음원을 발매하며 가수로서의 행보를 펼쳐왔다. 또 웹드라마 '바다마을 구름펜션' '마녀상점: 리오픈' 등 다양한 작품의 캐스팅에도 이름을 올려 배우로서도 활약할 예정이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두호, '런닝맨'서 이혼 발표 "2년 반 됐다"
- '돌싱' 은지원, 비혼주의 고백 "어머니 보면 아이 낳기 싫어"
- 미스코리아들의 빛나는 활약, 예능 성적표도 '진'
- 김준호♥김지민, 결혼 임박?..."신혼여행은 돈 펑펑" ('미우새')
- 신현승 "앞으로의 목표는 초심 잃지 않기" [인터뷰]
- 양준혁 아내 "결혼 초반 악플…남편 덕에 이겨내"
- 현우진, 드라마 '일타 스캔들' 루머에 분노…tvN 측 "사실무근"
- 한해 "연애 중 미팅 프로그램 나간 적 있어"...충격 고백 ('이별리콜')
- '2월 결혼' 서인영 "예비 신랑에게 먼저 고백" ('옥문아들')
- [HI★초점] 태양X지민, K팝의 과거→미래를 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