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덩이들고' 송가인X김호중X허경환, 패션 모델 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가인X김호중X허경환의 특급 역조공 프로젝트 '복덩이들고(GO)'가 다소 부족한(?) 기럭지에도 꺾이지 않는 마음을 드러낸 복덩이 삼남매의 패션 모델 도전기를 전격 공개했다.
18일 방송될 TV CHOSUN '복덩이들고(GO)'에서는 지난 주, 살벌했던 사투리 연기 도전에 이어 런웨이까지 접수한 복덩이 삼남매의 모델 도전기가 그려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송가인X김호중X허경환의 특급 역조공 프로젝트 ‘복덩이들고(GO)’가 다소 부족한(?) 기럭지에도 꺾이지 않는 마음을 드러낸 복덩이 삼남매의 패션 모델 도전기를 전격 공개했다.
18일 방송될 TV CHOSUN ‘복덩이들고(GO)’에서는 지난 주, 살벌했던 사투리 연기 도전에 이어 런웨이까지 접수한 복덩이 삼남매의 모델 도전기가 그려질 예정이다. 이날 복덩이들은 '나이는 숫자~ 마음이 진짜!'를 외치며 '100세 시대' 인생의 후반전을 멋지게 살아가고 있는 중장년층 시니어 모델들과의 만남을 갖게 된다.
인생 제2막을 여는 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MZ 세대 핫플레이스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모델 아카데미를 방문한 복덩이들은, 들어서자마자 현장에 있는 시니어들의 명품 기럭지에 한 번, '멋짐 뿜뿜' 프로급 워킹 실력에 또 한 번 놀라 입을 다물지 못했다.
이어, 시니어 모델의 대명사이자 시니어 모델 지망생들의 롤모델인 특급 게스트가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와 카리스마로 순식간에 런웨이를 장악한 게스트의 워킹 시범에 박수갈채가 쏟아졌다는 후문이다.
'모델 신생아' 송가인X김호중X허경환은 게스트에게 ‘워킹 완전 정복’ 속성 과외를 받고 직접 런웨이에 오르게 된다. 복덩이 남매가 과연 무사히 패션쇼를 마칠 수 있을지는 18일 밤 10시 TV CHOSUN '복덩이들고(G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선의 사랑꾼' 박수홍 아내 김다예, +18kg 시절 사진 공개
- [오늘의 운세] 2023년 01월 17일 띠별 운세
- 최예나, '매혹감 뚝뚝, 스마일리 소녀 표 LOVE WAR' [종합]
- 최예나, "콜드-비오 함께한 LOVE WAR, 난 이미 성덕…계속 들어도 안질려" (쇼케)
- '뇌섹남' 챔보, '보물찾기' 아쉬운 탈락…"새로운 경험 좋았다" 소감
- 포털·게임사, 5G 28㎓ 관심...제4 이통 나오나
- [尹 UAE 국빈방문] 한-UAE 100개사 참여…원전·스마트시티 등 신사업 협력 확대
- "애플워치 기능 확대" 규제샌드박스 '노크'
- [尹 UAE 국빈방문]추가 원전 수주 기대...300억달러 이은 2번째 '잭팟'
- [尹 UAE 국빈방문] UAE 300억달러 투자 '잭팟'…바라카 원전이 밑바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