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지, 'VarioUS' 콘셉트 포토…"클래지 비주얼, 우아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비비지'가 우아한 비주얼로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비비지는 17일 자정 공식 SNS에 3번째 미니앨범 '베리어스'(VarioUS) 첫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풀 업'은 비비지만의 음악적 개성과 매력을 녹인 곡으로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비비지는 오는 31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베리어스'를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걸그룹 ‘비비지’가 우아한 비주얼로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비비지는 17일 자정 공식 SNS에 3번째 미니앨범 ‘베리어스’(VarioUS) 첫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클래지’(CLAZZY) 버전으로 클래식한 매력을 자랑했다.
실제로 멤버들은 세련되면서도 우아한 자태를 선보였다. 카메라를 바라보며 당당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한 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도 볼 수 있었다.
3인 3색 카리스마도 느껴졌다. 개인 컷 속 은하는 다크한 무드를 자아냈다. 신비는 고혹적인 눈빛을 발산했다. 엄지는 신비로운 아우라를 자랑했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풀 업’(PULL UP)을 비롯해 총 6곡을 담았다. ‘풀 업’은 비비지만의 음악적 개성과 매력을 녹인 곡으로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비비지는 오는 31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베리어스’를 발매한다.
<사진제공=빅플래닛메이드엔터>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