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문아’ 추신수 “메이저리그 시절 회식비 2천만원↑, 일시불 계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야구선수 추신수가 메이저리거 당시를 회상한다.
또 그는 메이저리그 시절 당시 '월드클래스'다운 통 큰 회식 플렉스를 공개했다.
한편, 추신수에게 젊은 선수들 중 메이저리그 진출 가능성이 있는 선수가 있는지 묻자 이정후와 안우진을 ㄲㅂ았다.
또 추신수는 메이저리그 시절 당시 인종차별로 인해 경기장에 있는 팬에게 영어 욕설까지 들었던 일화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야구선수 추신수가 메이저리거 당시를 회상한다.
1월 18일 방송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1400억의 사나이’ 야구선수 추신수가 출연한다.
추신수는 메이저리그에서 아시아 선수 개인 통산 최다 홈런 기록 등 수많은 기록을 세우다 21년 만에 한국에 돌아와 한국 시리즈 통합 우승을 이끈 주역이다.
추신수는 과거 텍사스 레인저스 팀과 계약금 1억 3000만 달러로 당시 아시아 야구 선수 역사상 최고 연봉으로 계약해 화제를 모았다. ‘1400억의 사나이’로 불리게 된 당시 그의 ‘첫 플렉스’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계약 후 처음으로 구매한 것은 집이라고 밝혔다. 특히 그의 텍사스 저택은 화려한 욕실은 물론 프라이빗 극장, 워터파크 부럽지 않은 야외 수영장까지 있는 ‘초호화 럭셔리 저택’이라고 알려져 모두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그뿐만 아니라 그에게는 당시 매달 자산 현황을 확인할 수 있는 책자를 보내주는 자산관리사까지 따로 있었다고 밝혔다.
또 그는 메이저리그 시절 당시 ‘월드클래스’다운 통 큰 회식 플렉스를 공개했다. “회식비가 많이 나올 땐 2천만 원 이상 나올 때도 있다”고 밝혀 남다른 금액에 모두가 놀라워했다. 이에 MC들이 “할부냐 일시불이냐”라고 묻자, 당당하게 “일시불하죠”라고 이야기해 현장에 폭소를 안겼다.
한편, 추신수에게 젊은 선수들 중 메이저리그 진출 가능성이 있는 선수가 있는지 묻자 이정후와 안우진을 ㄲㅂ았다. 특히 그는 이정후에 대해 "사실 나보다 더 나은 선수다"라고 극찬했다.
또 추신수는 메이저리그 시절 당시 인종차별로 인해 경기장에 있는 팬에게 영어 욕설까지 들었던 일화를 공개했다. 결국 경호원에 의해 팬이 퇴장된 과정을 상세히 전했다. 18일 오후 8시 30분 방송. (사진=KBS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스트레스성 폭식 후 부푼 뱃살 공개 “범고래 같았다”(사랑꾼)
- 이시영, 아들 업고 등산했다 안전불감증 논란‥치열한 갑론을박
- 김진수, 6살 연상 미모의 아내 김정아 공개 “아나운서 출신” (동상이몽2)
- 임수향, 영하에 맨다리 내놨네 “맙소사”‥인형 각선미 인증
- 손민수♥임라라 9년만 결혼‥“돈 없어 무조건 헤어져야 한다 했는데” 눈물(사랑꾼)
- 솔로 서장훈 “내 유일한 낙 ‘빅뱅이론’ 외로움 미친다 미쳐”(물어보살)
- 안면거상 No 전도연의 안티에이징이 유독 떳떳한 이유[스타와치]
- 박소담 “갑상선암 투병 후 34일 간 혼자 해외여행‥무계획이 계획”(유령)[EN:인터뷰②]
- 화장실에 남자 소변기 있는 집 “지저분한 子 탓 엄마 옵션”(구해줘 홈즈)
- 강소라 “드레스 아직도 화제? 몸 구겨넣어야 해 많이 힘들었다”(정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