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캘리포니아에 새로 오픈하는 테마파크 3곳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캘리포니아 관광청은 올해 디즈니 애너하임 등 3곳의 테마파크가 주(州) 내에 새로 오픈하거나 새로운 메가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1월 27일 디즈니랜드 리조트에서는 매직 퍼레이드를 비롯해 "잠자는 숲 속의 공주" 속 마법의 성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불꽃놀이 쇼, 만화 속 장면을 천천히 둘러볼 수 있는 미키와 미니의 런어웨이 레일 등 새롭게 선보이는 어트랙션이 100주년 행사에 맞춰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캘리포니아 관광청은 올해 디즈니 애너하임 등 3곳의 테마파크가 주(州) 내에 새로 오픈하거나 새로운 메가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로스엔젤레스 디즈니랜드는 올해 디즈니 창립 100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기념행사를 연다. 1월 27일 디즈니랜드 리조트에서는 매직 퍼레이드를 비롯해 “잠자는 숲 속의 공주” 속 마법의 성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불꽃놀이 쇼, 만화 속 장면을 천천히 둘러볼 수 있는 미키와 미니의 런어웨이 레일 등 새롭게 선보이는 어트랙션이 100주년 행사에 맞춰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기념 행사의 일환으로 디즈니랜드를 찾는 고객들에 한해 디즈니랜드 앱을 통해 디즈니 포토패스 디지털 어트랙션 사진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샌디에이고 미션베이에 위치한 세계 최대규모의 레저 시설인 씨월드엔 올 봄, 새로운 놀이기구가 들어선다.
북극의 구조대 (Arctic Rescue)라 불리는 이 놀이기구는 약 800미터 길이의 트랙에서 즐기는 미국 서부에서 가장 긴 스트래들 코스터 (Straddle Coaster)이다. 걸터앉아 즐기는 바이크 형식의 롤러 코스터인 이 놀이기구는 최대 시속 64km의 속도를 자랑하며, 스노모빌을 타고 북극 설원을 달리는 느낌을 선사할 예정이다.
로스앤젤레스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에 마리오, 루이지 등 게임 속 캐릭터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슈퍼 닌텐도 월드가 오는 2월 17일에 개장한다.
게임을 활용한 엔터테인먼트부터 직접 타 볼 수 있는 현실판 “마리오 카트”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기구가 들어선다. 이곳에는 온가족을 위한 쇼핑 공간뿐 아니라, 슈퍼 버섯 수프, 마리오 베이컨 치즈 버거, 피치 공주의 컵케이크 등을 맛볼 수 있는 토드 스툴 카페도 들어설 예정이다.
abc@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건물주 고발합니다”…강남 육회집 女사장 흉기들고 나체 시위 왜?
- 라이브 방송 중 마약투약한 BJ…경찰, 현행범 체포
- “1월에 개나리 피었다, 끔찍해” 박진희 피켓까지 든 사연 [지구, 뭐래?]
- “이 색상 예쁘지 않나요?” 삼성 결국 ‘오렌지폰’ 포기했다
- ‘111만 유튜버’ 김어준 “세계 1등하겠다, 오세훈 땡큐”
- “월 60만원에 주말·야근 풀근무?” 얘 때문에 알바 자리 뺏겼다
- "이건 아니다"…정형돈, 자수 1년만에 또 교통법 위반 무슨 일?
- 대통령실 “尹 ‘이란=UAE의 적’ 발언, 격려 취지…한-이란 관계 무관”
- “80만원 가져가 30만원 남았다” 제주보다 싼 일본 ‘우르르’, 로밍 폭증
- 작년 아파트 실거래가, ‘글로벌 금융위기’의 2배 대폭락[부동산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