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 강력 파워 해머드릴·임팩트 드라이버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는 강력한 파워로 생산성을 높이고 작업자의 안전을 고려한 신제품 ' M18 FUEL 해머드릴'과 '임팩트 드라이버(GEN4)'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밀워키는 "새롭게 선보이는 M18 FUEL 해머드릴과 임팩트 드라이버는 혁신적인 모터 디자인을 통해 강력한 파워와 빠른 작업 속도를 제공한다"며 "장시간 사용에도 피로감을 낮춰 작업 생산성을 높여준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는 강력한 파워로 생산성을 높이고 작업자의 안전을 고려한 신제품 ‘ M18 FUEL 해머드릴’과 ‘임팩트 드라이버(GEN4)’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제품들에 탑재된 새로운 모터의 파워는 기존 제품 대비 30% 향상됐고, 팬 기능도 업그레이드 돼 과부하를 방지한다.
해머드릴에는 기계식 클러치 디자인이 적용돼 세밀한 토크 조절이 가능하며, 손잡이 부분 프리미엄 마감 소재는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여준다. 임팩트 드라이버는 좁은 공간에서 효율적인 작업을 할 수 있고, 상부에 부착된 3중 발광다이오드(LED)는 작업면의 그림자를 최소화해 저조도 환경에서도 시인성을 높여준다.
밀워키는 “새롭게 선보이는 M18 FUEL 해머드릴과 임팩트 드라이버는 혁신적인 모터 디자인을 통해 강력한 파워와 빠른 작업 속도를 제공한다”며 “장시간 사용에도 피로감을 낮춰 작업 생산성을 높여준다”고 설명했다.
김정욱 기자 mykj@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쿠첸, 1인가구·사회초년생 겨냥 미니 밥솥 2종 출시
- '짬뽕맛 만두가'…해테제과, 고향만두 면교자 출시
- 펫 가전·상조 한번에…쿠쿠, 국내 최초 결합 상품 출시
- 혼설족이신가요?…편의점업계, 설맞이 도시락 출시
- 강남 음식점 여사장 ‘알몸시위’ 왜…'건물주 고발합니다'
- '이건 아니다'…정형돈, 자수 1년만에 '과태료 덫' 또 걸렸다
- '14번 코로나 검사받다 사망'…17세 정유엽군 유족, 국가에 소송
- 평양 유튜버 '유미' 등장… 유창한 영어 구사하는 그녀의 정체는
- 28세 '최고령'…미스 유니버스 왕관 쓴 그녀가 외친 한마디
- 장제원 아들 '전두환 시대에 나 건들면 지하실'…가사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