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준엽♥ 서희원' 전남편 왕소비, 15세 연하 여친과 결별? 오열방송→장란 저격[SC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클론 구준엽의 아내 서희원의 전남편 왕소비가 여자친구와의 결별설에 휘말렸다.
왕소비의 여자친구로 거론돼 왔던 중국 배우 장잉잉은 최근 라이브 방송을 통해 "왜 내가 이런 것들을 감수해야 하냐"며 눈물을 쏟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클론 구준엽의 아내 서희원의 전남편 왕소비가 여자친구와의 결별설에 휘말렸다.
왕소비의 여자친구로 거론돼 왔던 중국 배우 장잉잉은 최근 라이브 방송을 통해 "왜 내가 이런 것들을 감수해야 하냐"며 눈물을 쏟았다. 또 자신의 개인계정에 왕소비의 어머니인 장란을 저격하는 듯한 글을 게재하기도 했다. 장잉잉은 "당신을 어른으로서 존중한다. 당신을 이해하는 게 쉽지 않았지만 처음부터 끝까지 당신이 나쁘다는 말을 한 적도 없다. 정말 당신이 당신의 아들을 사랑하는 건지도 모르겠다. 내게 왕소비를 잘 돌봐달라고 했던 것을 잊었나. 모든 기록이 있으니 더이상 나를 핍박하지 말라"고 강조했다.
이에 중국 네티즌들은 '장란이 당신을 싫어하냐' '언제 헤어질 것이냐'라는 등 질문을 쏟아냈지만, 장잉잉은 "아니다"라는 답만을 내놨다.
1996년생인 장잉잉은 베이징 영화 학교를 졸업한 뒤 산둥성 모란 앰배서더 등으로 활동해 왔으며 왕소비와 불륜 및 동거, 결혼설에 휘말려왔다.
중국 F4 중 한명으로 알려진 왕소비는 2011년 서희원과 결혼해 1남 1녀를 낳았으나 지난해 11월 이혼했다.
서희원은 이혼 3개월 여만인 지난해 2월 구준엽과 혼인신고를 하고 부부가 됐다. 이후 왕소비의 모친인 장란은 서희원이 구준엽과 불륜을 저질렀고 상습적으로 마약을 복용해왔다는 등의 주장을 제기했으나, 서희원과 구준엽이 이를 전면부인하며 사건은 일단락 됐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 “김준호, 너무 더러워서 헤어져”
- “박수홍, 가족과 관계 끊어진 듯…♥김다예와 결혼 후에도 연락 無”
- 이경규 “이혼했던 사위, 딸 예림이가 좋다면 지지…개의치 않아”
- 김민경, 올해 결혼한다더니…최지만과 핑크빛
- 국민 여배우 양미, 이혼 후 13세 연하남과 성추문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