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11' 토이고·고은이·노윤하, 아메바컬쳐 'The Seed'로 다시 뭉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쇼미더머니11'에서 경쟁했던 래퍼 토이고, 고은이, NSW yoon, 노윤하, 신세인(XINSAYNE)이 'The Seed(더 시드)' 프로젝트로 다시 모였다.
새해에는 엠넷 '쇼미더머니11'에서 힙합 팬들의 큰 사랑을 받은 토이고, 고은이, NSW yoon, 노윤하, 신세인이 함께한다.
'쇼미더머니11'이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음악 팬들에게도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만큼 토이고, 고은이, NSW yoon, 노윤하, 신세인의 컬래버레이션에 많은 관심이 쏠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일 새 싱글 'HOP ON THE TRUCK' 공개
[더팩트 | 정병근 기자] '쇼미더머니11'에서 경쟁했던 래퍼 토이고, 고은이, NSW yoon, 노윤하, 신세인(XINSAYNE)이 'The Seed(더 시드)' 프로젝트로 다시 모였다.
아메바컬쳐는 지난 16일 오후 공식 SNS에 'The Seed' 프로젝트 다섯 번째 아티스트인 토이고, 고은이, NSW yoon, 노윤하, 신세인의 정체를 공개했다. 이들은 'The Seed' 프로젝트를 통해 오는 20일 새 싱글 'HOP ON THE TRUCK(합 온 더 트럭)'을 발매한다.
'The Seed'는 힙합과 R&B 신에서 아직 땅 속에 심어진 씨앗들이 열매를 맺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아메바컬쳐의 프로젝트다. 지난해 차메인(ChaMane), 페디(Padi), Youth Hostel(유스 호스텔. 한지원, 정보익), 이안캐시(Ian Ka$h)가 'The Seed' 프로젝트를 통해 음악 활동을 펼쳤다.
새해에는 엠넷 '쇼미더머니11'에서 힙합 팬들의 큰 사랑을 받은 토이고, 고은이, NSW yoon, 노윤하, 신세인이 함께한다. 서로 다른 개성을 지닌 토이고, 고은이, NSW yoon, 노윤하, 신세인이 경쟁을 떠나 'HOP ON THE TRUCK'에서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기대된다.
'HOP ON THE TRUCK'은 17일 오후 6시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Spotify)에 선공개된다. '쇼미더머니11'이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음악 팬들에게도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만큼 토이고, 고은이, NSW yoon, 노윤하, 신세인의 컬래버레이션에 많은 관심이 쏠린다.
'HOP ON THE TRUCK'은 스포티파이 선공개 후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성태 귀국·대장동 檢 소환…'폭풍전야' 민주당
- [이철영의 정사신] 나경원의 '저울질'과 정치적 '노림수'
- 재건축 단지도 7억 원 '뚝'…규제 완화에도 이어지는 하락세
- 주인 못 찾은 '로또 1등' 20억 원 국고 귀속…2등도 미수령
- 트롯 예능 '불트' '미트2', 점입가경 치닫는 시청률 경쟁 관심 [TF초점]
- '박항서 매직' 5년 동행 베트남, 마지막은 AFF컵 준우승
- [속보] 김성태 전 쌍방울 회장, 인천공항 도착
- [허(HER)스토리-김서형(하)] 실력에 매력 겸비한 '명품 배우'
- '오세훈 신속통합기획' 더 빠르게…패스트트랙 도입
- 채권에 눈 돌린 동학개미…올해도 매수세 이어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