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건강생활, 전국푸드뱅크에 2억3000만원 어치 ‘이너플로라’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한건강생활이 지역사회 소외계층 여성들을 위해 전국푸드뱅크에 2억3000만원 상당의 '이너플로라' 제품을 기부했다고 17일 밝혔다.
유한건강생활 관계자는 "이번 기부 활동은 모든 여성들이 질 건강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여성 질환으로부터 안전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뉴오리진 이너플로라' 브랜드 철학이 드러나는 활동"이라며 "앞으로도 이너플로라는 사회적 통념 속에 감춰온 여성들의 근본적인 고민을 함께하고, 질염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한건강생활이 지역사회 소외계층 여성들을 위해 전국푸드뱅크에 2억3000만원 상당의 ‘이너플로라’ 제품을 기부했다고 17일 밝혔다.
전국푸드뱅크는 식품등 기부 활성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 보건복지부 산하 공공기관인 한국사회복지협의회에서 위탁·운영하는 사업이다. 기업과 개인으로부터 식품 및 생활용품 등을 기부받아 저소득 소외계층에게 지원한다.
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의 질건강 유산균 이너플로라는 국내 최초로 식약처에서 질건강에 대한 기능성을 인정받은 UREX 프로바이오틱스를 주원료로 사용해 질과 장을 동시에 살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이산화티타늄과 같은 불필요한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은 비건 캡슐이다.
유한건강생활 관계자는 “이번 기부 활동은 모든 여성들이 질 건강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여성 질환으로부터 안전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뉴오리진 이너플로라’ 브랜드 철학이 드러나는 활동”이라며 “앞으로도 이너플로라는 사회적 통념 속에 감춰온 여성들의 근본적인 고민을 함께하고, 질염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터리 열폭주 막을 열쇠, 부부 교수 손에 달렸다
- 中 5세대 스텔스 전투기 공개… 韓 ‘보라매’와 맞붙는다
- “교류 원한다면 수영복 준비”… 미국서 열풍인 사우나 네트워킹
- 우리은행, ‘외부인 허위 서류 제출’로 25억원 규모 금융사고… 올해만 네 번째
- [증시한담] 증권가가 전하는 후일담... “백종원 대표, 그래도 다르긴 합디다”
- ‘혁신 속 혁신’의 저주?… 中 폴더블폰 철수설 나오는 이유는
- [주간코인시황] 美 가상자산 패권 선점… 이더리움 기대되는 이유
- [당신의 생각은] 교통혼잡 1위 롯데월드타워 가는 길 ‘10차로→8차로’ 축소 논란
- 중국이 가져온 1.935㎏ 토양 샘플, 달의 비밀을 밝히다
- “GTX 못지 않은 효과”… 철도개통 수혜보는 구리·남양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