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게임즈, LoL 사일러스 스토리 담은 신작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엇게임즈 산하 개발사 라이엇 포지가 리그오브레전드(LoL) 챔피언 중 하나인 사일러스 스토리 기반 '마력척결관(Mageseeker): 리그오브레전드 스토리'를 출시한다고 영국 게임매체 유로게이머가 16일(현지시간) 보도했다.
게임위는 지난 13일 사일러스를 플레이하여 데마시아를 구하는 내용을 담은 마력 척결관을 12세 이용가로 분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강한결 기자)라이엇게임즈 산하 개발사 라이엇 포지가 리그오브레전드(LoL) 챔피언 중 하나인 사일러스 스토리 기반 '마력척결관(Mageseeker): 리그오브레전드 스토리'를 출시한다고 영국 게임매체 유로게이머가 16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외신에 따르면 해당 게임에 대한 정보는 한국 게임물관리위원회(게임위) 심의를 통해 처음 알려졌다.
게임위는 지난 13일 사일러스를 플레이하여 데마시아를 구하는 내용을 담은 마력 척결관을 12세 이용가로 분류했다. 이 게임은 PC기반 게임으로 알려졌다.
원작에서 사일러스는 감옥에서 탈출해 데마시아 왕국을 파괴하려 한다는 배경 스토리를 지니고 있다. 이러한 스토리를 어떻게 풀어낼지도 관심을 모은다.
매직시커를 개발 중인 라이엇 포지는 앞서 비에고의 이야기를 담은 '몰락한 왕', 직스가 주인공인 리듬게임 '마법공학 아수라장' 등을 선보인 바 있다.
강한결 기자(sh04khk@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