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도 사쿠라 대표작 '백엔의 사랑', 한국판 나온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 영화 '백엔의 사랑'이 한국판으로 제작된다.
매니지먼트 사업을 비롯해 영화·TV드라마를 제작하는 바로엔터테인먼트는 17일 영화사 미지와 손잡고 '백엔의 사랑'을 원작으로 하는 영화 '백엔의 사랑' 한국판 리메이크를 추진 중이라고 밝혔다.
일본 영화 '백엔의 사랑'은 꿈도, 직업도, 돈도 없는 32세 이치코가 모든 것이 꼬여버린 인생을 다시 시작하기 위해 단 한 번의 복싱 시합을 준비하는 모습을 감동적으로 그린 작품.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일본 영화 '백엔의 사랑'이 한국판으로 제작된다.
매니지먼트 사업을 비롯해 영화·TV드라마를 제작하는 바로엔터테인먼트는 17일 영화사 미지와 손잡고 '백엔의 사랑'을 원작으로 하는 영화 '백엔의 사랑' 한국판 리메이크를 추진 중이라고 밝혔다.
일본 영화 '백엔의 사랑'은 꿈도, 직업도, 돈도 없는 32세 이치코가 모든 것이 꼬여버린 인생을 다시 시작하기 위해 단 한 번의 복싱 시합을 준비하는 모습을 감동적으로 그린 작품. 타케 마사하루 감독이 연출하고 안도 사쿠라, 이라이 히로후미, 이니가와 미요코가 출연했다.
개봉 당시 제16회 일본 아카데미 최우수 여우주연상, 각본상을 비롯해 우수작품상, 감독상, 남우조연상 등 5관왕을 차지했고 제88회 키네마준보 여우주연상, 제37회 요코하마영화제 각본상 그리고 제19회 부천판타스틱영화제 최우수아시아영화상 등을 수상하며 작품성을 높이 인정받은 화제작이다.
이 작품을 통해 안도 사쿠라를 일본을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로 떠올랐고, 이후 고레에다 히로카즈의 '어느 가족'으로 칸에 진출해 세계적인 호평을 받았다.
새롭게 리메이크되는 '백엔의 사랑'은 영화 '어른도감'을 연출한 김인선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한국판 '백엔의 사랑'은 원작의 지닌 감동과 향수를 고스란히 전하면서도 한국화 된 디테일를 가미해 볼거리를 더한다는 계획이다.
ebada@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야구여신' 정인영 아나운서, 배우 윤석현과 1년 열애 끝 '결혼'
- "아옳이, 남편 밥상 몇 번 차렸냐"…서주원 지인 추정 황당 댓글 '눈살'
- 태양 "돌 지난 아들, 민효린 닮아 예뻐…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아"
- 제시카, 제니와 의외의 친분…볼 맞대고 자매 같은 투샷
- '록의 전설' 김종서, 7년 만에 음악방송 통해 신곡 발표
- 선우정아 "남편과 싸우고 도망갔었다"…'도망가자' 비하인드 공개
- 美 크리틱스 초이스 수상 '파친코' 김민하 "감사와 영광을 세상의 모든 선자에게"
- 래퍼 뱃사공, 탄원서 100여분 제출...피해자 남편 "그게 사과냐" 고성 항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