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대, 위엄있는 王 어디로? 귀여움 그 자체 정반대 매력(금혼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주현, 김영대, 김우석이 지칠 줄 모르는 청춘 에너지를 발산했다.
MBC 금토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연출 박상우, 정훈/극본 천지혜/이하 금혼령) 측은 1월 17일 배우 박주현과 김영대, 김우석의 찐친 모멘트가 돋보이는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나란히 귀마개를 하고 모니터링 하는 박주현과 김영대의 모습은 귀여움 그 자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박주현, 김영대, 김우석이 지칠 줄 모르는 청춘 에너지를 발산했다.
MBC 금토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연출 박상우, 정훈/극본 천지혜/이하 금혼령) 측은 1월 17일 배우 박주현과 김영대, 김우석의 찐친 모멘트가 돋보이는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주현은 카메라 안팎을 넘나들며 열정 넘치는 면모로 막강한 시너지를 발산하고 있다. 비하인드 컷 속 박주현은 촬영 장비 앞에서 호기심을 보이고, 이현걸, 송지우와 브이 포즈를 취하며 해맑은 모습을 드러내는 등 촬영장 분위기를 주도하고 있다.
나란히 귀마개를 하고 모니터링 하는 박주현과 김영대의 모습은 귀여움 그 자체다. 추운 날씨에도 극의 완성도를 위해 화면에 시선을 고정한 채 집중하며 연기 열정을 불태우고 있다.
김영대는 숲속에서 쪼그려 앉아 옷을 정돈하고 있는 가운데, 새침한 표정을 지어 보이고 있어 위엄 있는 극 중 왕의 모습과는 정반대의 매력이 자동 미소를 유발한다.
김우석 또한 어딘가 응시하며 촬영에 몰입, 복잡한 심경을 담은 이신원 캐릭터의 내면에 녹아들기 위한 노력을 보여주고 있다. 김우석은 또 부하로 나온 윤정훈과도 나란히 포즈를 취해 훈훈한 케미를 느끼게 한다.
한편 '금혼령'은 1월 20일, 21일 11회와 최종회가 방송된다. (사진=MBC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스트레스성 폭식 후 부푼 뱃살 공개 “범고래 같았다”(사랑꾼)
- 이시영, 아들 업고 등산했다 안전불감증 논란‥치열한 갑론을박
- 김진수, 6살 연상 미모의 아내 김정아 공개 “아나운서 출신” (동상이몽2)
- 임수향, 영하에 맨다리 내놨네 “맙소사”‥인형 각선미 인증
- 손민수♥임라라 9년만 결혼‥“돈 없어 무조건 헤어져야 한다 했는데” 눈물(사랑꾼)
- 솔로 서장훈 “내 유일한 낙 ‘빅뱅이론’ 외로움 미친다 미쳐”(물어보살)
- 안면거상 No 전도연의 안티에이징이 유독 떳떳한 이유[스타와치]
- 박소담 “갑상선암 투병 후 34일 간 혼자 해외여행‥무계획이 계획”(유령)[EN:인터뷰②]
- 화장실에 남자 소변기 있는 집 “지저분한 子 탓 엄마 옵션”(구해줘 홈즈)
- 강소라 “드레스 아직도 화제? 몸 구겨넣어야 해 많이 힘들었다”(정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