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도녀2' 이선빈 "홀가분하고 허전... 과분한 사랑 감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술꾼도시여자들2'에서 열연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배우 이선빈이 감사 인사를 전했다.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2'는 하루 끝의 술 한잔이 인생의 신념인 세 여자의 일상을 그린 본격 기승전술 드라마, 그 두 번째 이야기다.
한편 이선빈은 '술꾼도시여자들2'를 비롯해 영화 '공기살인', 오디오 무비 '리버스', 디즈니+ '핑크 라이'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선빈 "저희가 여러분들의 친구가 되었길 바란다"
‘술꾼도시여자들2’에서 열연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배우 이선빈이 감사 인사를 전했다.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2’는 하루 끝의 술 한잔이 인생의 신념인 세 여자의 일상을 그린 본격 기승전술 드라마, 그 두 번째 이야기다.
이선빈은 예능 작가 안소희 역을 맡아 우정, 사랑, 직장인의 고충까지 일상 속 우리의 모습을 현실감 있게 그려내며 호평을 얻었다.
특히 이선빈은 섬세한 완급 조절과 능숙한 캐릭터 표현력을 바탕으로 작품의 몰입도를 높였다. 남다른 연기 열정으로 무장해 안소희 캐릭터를 매력적으로 완성하며 감동과 공감을 동시에 선사하기도 했다.
이선빈은 17일 소속사 이니셜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소희와 함께한 시간들이 스쳐 지나가면서 많이 아쉽기도 하고 홀가분하기도 하다. 그리고 많이 허전할 것 같다”며 시원섭섭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촬영하면서 많이 힘든 부분도 있었지만 또 반대로 유쾌하고 재밌었던 기억들이 너무 많아서 행복한 작품이었다”고 작품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표했다.
더불어 그는 “’술도녀’ 시즌 1부터 2까지 너무나도 과분하고 많은 사랑과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면서 “여러분들이 함께 시청해주시면서 저희가 여러분들의 친구가 되었길 바란다. 함께 웃어주시고 함께 울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소감을 마무리했다.
한편 이선빈은 ‘술꾼도시여자들2’를 비롯해 영화 ‘공기살인’, 오디오 무비 ‘리버스’, 디즈니+ ‘핑크 라이’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했다.
유수경 기자 uu84@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두호, '런닝맨'서 이혼 발표 "2년 반 됐다"
- '돌싱' 은지원, 비혼주의 고백 "어머니 보면 아이 낳기 싫어"
- 미스코리아들의 빛나는 활약, 예능 성적표도 '진'
- 김준호♥김지민, 결혼 임박?..."신혼여행은 돈 펑펑" ('미우새')
- 신현승 "앞으로의 목표는 초심 잃지 않기" [인터뷰]
- 양준혁 아내 "결혼 초반 악플…남편 덕에 이겨내"
- 현우진, 드라마 '일타 스캔들' 루머에 분노…tvN 측 "사실무근"
- 한해 "연애 중 미팅 프로그램 나간 적 있어"...충격 고백 ('이별리콜')
- '2월 결혼' 서인영 "예비 신랑에게 먼저 고백" ('옥문아들')
- [HI★초점] 태양X지민, K팝의 과거→미래를 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