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피픽, ‘딥슬립 에어베드’ 초도 물량 완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반려동물 브랜드 '피피픽'이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론칭한 애견 침구 제품 '딥슬립 에어베드'가 초도 물량을 완판했다고 17일 밝혔다.
피피픽 관계자는 "실제 반려견을 키우고 있는 브랜드 담당자들의 고민에서 시작된 딥슬립 에어베드는 가장 근본적인 청결만 해결해도 반려동물의 만족도가 올라간다는 점에서 탄생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과 반려인이 건강하고 오랫동안 함께 할 수 있도록 진정성 있는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딥슬립 에어베드는 신소재인 ‘AIR-NEST’를 내장재로 탑재했다. 탄성과 지지력, 복원력이 우수하고 오염, 냄새, 변형, 세균 등의 걱정없이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수면에 최적화된 4세대 기능성 신소재다.
시중의 대다수 펫 침구는 솜과 라텍스 등이 내장재로 사용돼 솜뭉침과 오염자국, 냄새 등의 관리가 어렵다. 하지만 딥슬립 에어베드는 물 세척만으로도 시중 제품의 단점을 보완할 수 있기 때문에 손쉽고 쾌적하게 관리가 가능하다.
딥슬립 에어베드는 오는 20일 피피픽 공식사이트를 통해 정식 론칭된다. 출시를 기념해 ‘설레는 용돈 이벤트’도 진행한다. 20% 할인쿠폰(최대 2만원)과 함께 제품 구매 시 ‘제로펫 스프레이’와 ‘펫타올’ 중 택1을 증정한다.
피피픽 관계자는 “실제 반려견을 키우고 있는 브랜드 담당자들의 고민에서 시작된 딥슬립 에어베드는 가장 근본적인 청결만 해결해도 반려동물의 만족도가 올라간다는 점에서 탄생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과 반려인이 건강하고 오랫동안 함께 할 수 있도록 진정성 있는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정부 집권 2년차 정책 '찐수혜주'는 이것
- 김성태 전 회장 입국에 쌍방울 10%대 급등[특징주]
- "실은 우리 아빠가"...장제원 아들, 2년마다 '父 사과문' 불러
- '한국판 비에리' 칭송 前국가대표…납치강도 전락하다[그해오늘]
- 김성태 前쌍방울 회장, 17일 귀국…철통보안 속 인계
- 히말라야 안나푸르나서 韓 50대 여성 트레킹 도중 사망
- 이은해 울먹이자… 친척 오빠 “악마라는 표현은 좀”
- 증권가가 주목하는 올해 증시 키워드는 ‘에로배우’
- '눈내린 APT에서 꽈당'..관리소장 책임은?
- 아내 앞에서 우승한 김시우 "옆에 있는 것만으로도 큰 힘"(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