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리뷰] 임라라♥손민수, 임시 결별→5월 결혼 발표 "가난 때문에 헤어질 결심도"('조선의 사랑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조이 커플' 임라라와 손민수가 마침내 9년 열애의 종지부를 찍고 오는 5월 백년가약을 맺는다.
SBS 공채 개그맨 출신 임라라는 2014년 tvN '코미디 빅리그'를 통해 데뷔한 손민수와 2017년부터 유튜브 채널 '엔조이커플'을 운영했다.
열애 8년만인 지난 3월 동거를 시작하며 공식 개그 커플로 많은 인기를 얻었지만 동거 반년만인 지난 10월 임라라와 손민수가 돌연 휴식기를 선언해 결별설에 휩싸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엔조이 커플' 임라라와 손민수가 마침내 9년 열애의 종지부를 찍고 오는 5월 백년가약을 맺는다.
지난 16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임라라와 손민수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다.
이날 임라라와 손민수 커플은 초밥집과 카페 데이트에 나서며 달달한 모습을 보였다. 특히 두 사람은 무명 시절 불안한 수입으로 힘들었던 과거를 회상해 눈길을 끌었다.
임라라는 "커피를 좋아하는데 습관으로 커피를 마셨다고 거짓말을 하게 됐다. 커피 한 잔에 4000원인데 내가 돈이 없으니까 '나 마셨어'라며 거짓말을 했다. 그래서 지금도 커피가 한처럼 남았다"며 "카페 커피를 너무 마시고 싶으면 나 혼자 안에서 한 잔 시켜 마시고 민수는 창문 밖에서 캔 커피를 들고 나와 짠을 해줬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에 손민수는 "내가 돈 벌면 이것만은 아끼지 말자 결심했던 게 커피였다"고 고백해 임라라를 감동시켰다.
집으로 돌아온 두 사람은 결혼 발표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손민수는 "우리가 결혼을 하게 됐다. 라라가 5월의 신부가 되기로 했다. 결혼식장에 들어가는 상상을 했는데 눈물이 살짝 났다. 행복하게 잘 살겠다"고 수줍게 말했다.
임라라는 "예전에 돈이 너무 없어 민수에게 편지 쓸 때 '1년 후에도 우리가 이 모양이면, 이 꼴이면 사랑해도 헤어지자'라며 적었다. 그래서 헤어지기 싫으면 열심히 해야한다 다짐했다"고 밝혔다.
이어 "결혼은 꿈도 못 꿨다. 우리 둘다 무명 개그맨이었고 가난했다. 돈이 없으면 결혼도 못 하고 돈 때문에 안 좋게 헤어질거면 서로 좋게 보내주자는 생각도 했는데 이렇게 결혼까지 하게 돼 신기하다"고 덧붙였따.
SBS 공채 개그맨 출신 임라라는 2014년 tvN '코미디 빅리그'를 통해 데뷔한 손민수와 2017년부터 유튜브 채널 '엔조이커플'을 운영했다. 열애 8년만인 지난 3월 동거를 시작하며 공식 개그 커플로 많은 인기를 얻었지만 동거 반년만인 지난 10월 임라라와 손민수가 돌연 휴식기를 선언해 결별설에 휩싸였다. 두 사람은 크게 싸운 뒤 갈등의 골이 깊어져 이를 해결하기 위해 휴식기를 갖는 것이라 해명하기도 했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 “김준호, 너무 더러워서 헤어져”
- 이경규 “이혼했던 사위, 딸 예림이가 좋다면 지지…개의치 않아”
- 김민경, 올해 결혼한다더니…최지만과 핑크빛
- 송일국 “초4 대한이 영재 테스트..사춘기 삼둥이 성교육 고민”
- 국민 여배우 양미, 이혼 후 13세 연하남과 성추문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