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4년 만에 팬 이벤트 개최…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지코가 남다른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지코는 지난 16일 오후 8시부터 팬 이벤트 '헤이 지코! 기브 미 어 미닛?'(HEY ZICO! GIVE ME A MINUTE?) 예매를 진행했다.
팬 이벤트 예매 시작과 동시에 모든 좌석이 초고속 완판됐다.
한편 지코는 오는 29일 오후 7시 서울 용산구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팬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가수 지코가 남다른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팬 이벤트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시켰다.
지코는 지난 16일 오후 8시부터 팬 이벤트 ‘헤이 지코! 기브 미 어 미닛?’(HEY ZICO! GIVE ME A MINUTE?) 예매를 진행했다.
반응은 폭발적이었다. 팬 이벤트 예매 시작과 동시에 모든 좌석이 초고속 완판됐다. 지코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이번 행사는 약 4년 만에 코몬(팬덤명)을 위해 준비한 자리다. 팬들과 그동안 못다 한 이야기를 맘껏 나눠보고자 마련하게 됐다.
지코의 자체 웹 예능 ‘5분만’ 콘셉트로 진행된다. 팬들과 가까이에서 호흡하고 소통하며 잊지 못할 하루를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지코는 오는 29일 오후 7시 서울 용산구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팬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제공=KOZ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