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후 신혼집문 다 때려부숴, 사과無"…극심한 주사 남편→오은영 "술따는 소리에도 무섭다"('결혼지옥')[SC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에 평행선을 달리는 부부가 등장했다.
16일 방송에서 남편은 인터뷰를 통해 "아내는 살림을 아무것도 안 한다. 그래서 밥을 제내 하고 갖다 바친다. 괜찮은 아빠 아닌가"라고 반문했다.
오은영 박사가 남편에게 신경질을 내는 이유를 물었고 남편은 "결혼에 대한 로망이 있었다. 근데 아내가 애도 안 보고, 도와준다고 하지만 그것도 마음에 안 들어서 복합적으로 짜증이 났던 것 같다"고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에 평행선을 달리는 부부가 등장했다.
16일 방송에서 남편은 인터뷰를 통해 "아내는 살림을 아무것도 안 한다. 그래서 밥을 제내 하고 갖다 바친다. 괜찮은 아빠 아닌가"라고 반문했다. 또 아내가 우는 딸을 달래지 않자 답답함을 토로하기도 했다.
이후 아내는 딸에게 "너 줄 테니 한 덩이만 구울게"라고 말하며 정말 딸에게만 밥을 차려줬고 남편에게는 "갈비 있는 거 구워 먹어"라고 말했다. 남편은 불쾌함을 뒤로하고 요리를 하기 시작했지만, 이내 말싸움이 시작됐다.
남편은 결국 술을 곁들여 저녁 식사를 했고 아내는 "난 신혼 초에는 몇 번 해줬다. 맛없다고 한 사람은 오빠다"고 맞섰다. 이에 남편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아침밥을 안 해주면 결혼 안 할 거라고 했는데 여태껏 아침밥을 한 번도 안 해줬다. 결혼 생활 4년 동안 생일 미역국도, 생일 케이크도 못 받아봤다"고 토로했다.
오은영 박사가 남편에게 신경질을 내는 이유를 물었고 남편은 "결혼에 대한 로망이 있었다. 근데 아내가 애도 안 보고, 도와준다고 하지만 그것도 마음에 안 들어서 복합적으로 짜증이 났던 것 같다"고 털어놨다. 아내는 "풀 곳이 없어서 혼잣말을 많이 하게 된다. 결혼해서 많이 힘들어진 것 같다"며 눈물을 보였다.
아내는 "남편이 술 마시고 신혼집 문을 다 때려부순 적이 있다. 뭘 던져서 파손됐는데 화장실 문도 그렇게 돼 물어주고 나왔다. 그때만 생각하면 너무 무섭다"고 털어놓으며 눈물을 흘렸다. 하지만 남편은 그 당시를 기억하지 못했다. 아내는 "그때의 기억이 트라우마로 남아서 술 먹는 게 너무 싫다. 연애 때는 몰랐다. 위로해주는 말을 듣고 싶다"며 "폭력적인 행동은 또 있었다. 접시를 부순 적도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남편은 "내가 만취되면 달라진다고 하는데 저는 그냥 잔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아내는 "누가 날 쳐다보는 느낌이 들어서 싫다. 도둑이 들 것 같은 느낌도 받는다. 아이 낳고 너무 많이 울어 우울증 같아서 병원에 가보겠다고 했는데 남편이 우울증의 우도 꺼내지 말라고 했다. 남편과 있을 때 불안함을 많이 느낀다"고 증세를 털어놨다.
이에 남편은 "두 번의 행동이 아내에게 트라우마가 될 수 있지만 나도 노력을 한다고 생각한다. 사과를 한 적이 없다"고 전했다. 오은영 박사는 "아내에게 공포를 주는 건 남편의 음주다. 과거처럼 공포스러운 일이 생기면 어쩌나 덜컥 겁이 나는 것 같다. 술을 따는 소리만 들어도 무서운 거다"라고 조언했다.
덧붙여 "남편의 폭력적인 모습은 이유 불문 하면 안 되는 행동이었다. 영업 업무 특성상 금주는 현실적으로 무리다. 다만 앞으로 그런 일이 있다면 반드시 금주해야 하고 반주는 하지 말아야 한다"고 전하기도 했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 “김준호, 너무 더러워서 헤어져”
- 이경규 “이혼했던 사위, 딸 예림이가 좋다면 지지…개의치 않아”
- 김민경, 올해 결혼한다더니…최지만과 핑크빛
- 송일국 “초4 대한이 영재 테스트..사춘기 삼둥이 성교육 고민”
- 국민 여배우 양미, 이혼 후 13세 연하남과 성추문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