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컨 하우스’ 최수종, 조원희X김영권 등장에 하희라도 내팽개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수종이 축구 사랑을 드러낸다.
1월 19일 방송되는 KBS 2TV의 예능 프로그램 '세컨 하우스'에서 조원희와 김영권이 최수종과 하희라를 만나기 위해 강원도 홍천을 찾은 모습이 공개된다.
연예인 축구단의 단장으로도 활약 중인 최수종은 조원희와 김영권의 등장에 "제가 축구를 너무 좋아한다. 하희라 씨 다음으로 축구를 사랑한다"라고 고백, 축구에 대한 찐 애정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최수종이 축구 사랑을 드러낸다.
1월 19일 방송되는 KBS 2TV의 예능 프로그램 ‘세컨 하우스’에서 조원희와 김영권이 최수종과 하희라를 만나기 위해 강원도 홍천을 찾은 모습이 공개된다.
전 축구선수이자 해설위원으로 맹활약 중인 조원희와 카타르 월드컵 16강 진출의 주역인 국가대표 축구선수 김영권은 이날 최수종의 초대로 홍천에 깜짝 방문한다. 두 사람의 등장에 최수종은 물개박수를 치며 반색하고, 이에 하희라는 "나를 팽개치고 달려간다"라며 남편의 못 말리는 축구 사랑에 혀를 내둘렀다고.
연예인 축구단의 단장으로도 활약 중인 최수종은 조원희와 김영권의 등장에 "제가 축구를 너무 좋아한다. 하희라 씨 다음으로 축구를 사랑한다"라고 고백, 축구에 대한 찐 애정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조원희는 이날 최수종과의 과거 인연을 공개한다. 그는 "제가 초등학교 때 우리 학교 운동장에 자주 오셨다. 같이 공도 찼다"라고 말해 최수종을 깜짝 놀라게 만든다. 이어 조원희는 최수종 덕에 축구 꿈을 키우게 된 에피소드를 전했다고 해 어떤 사연이 숨어있을지 호기심을 더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최수종과 하희라가 자연산 상황버섯 채취에 도전하는 모습도 공개된다. 베테랑 주민과 함께 산에 오른 최수종은 ‘황금버섯’으로 불리는 상황버섯을 채취하기 위해 뜨거울 열정을 불태운다. 거친 산기슭을 오르는 것은 물론 나무의 5m 지점까지 올라탔다고 전해져 과연 상황버섯 채취에 성공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가마솥 오리 백숙 먹방이 펼쳐지며 안방 시청자들의 입맛을 저격할 전망이다. 조원희와 김영권은 최수종과 하희라를 돕기 위해 아궁이 불 피우기에 도전하지만 붙을 듯 붙지 않는 불에 연신 땀을 흘리기 시작한다.
두 사람은 불을 피우기 위해 좌충우돌하고 이제껏 본 적 없는 ‘덤앤더머’ 케미를 폭발시키며 큰 웃음을 선사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더한다. 19일 오후 8시 30분 방송. (사진=KBS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스트레스성 폭식 후 부푼 뱃살 공개 “범고래 같았다”(사랑꾼)
- 이시영, 아들 업고 등산했다 안전불감증 논란‥치열한 갑론을박
- 김진수, 6살 연상 미모의 아내 김정아 공개 “아나운서 출신” (동상이몽2)
- 임수향, 영하에 맨다리 내놨네 “맙소사”‥인형 각선미 인증
- 손민수♥임라라 9년만 결혼‥“돈 없어 무조건 헤어져야 한다 했는데” 눈물(사랑꾼)
- 솔로 서장훈 “내 유일한 낙 ‘빅뱅이론’ 외로움 미친다 미쳐”(물어보살)
- 안면거상 No 전도연의 안티에이징이 유독 떳떳한 이유[스타와치]
- 박소담 “갑상선암 투병 후 34일 간 혼자 해외여행‥무계획이 계획”(유령)[EN:인터뷰②]
- 화장실에 남자 소변기 있는 집 “지저분한 子 탓 엄마 옵션”(구해줘 홈즈)
- 강소라 “드레스 아직도 화제? 몸 구겨넣어야 해 많이 힘들었다”(정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