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월드컵 스타' 김진수, '미모의 아내'는 아나운서 출신! '6세 연상' 아내와 연애 1년 만에 결혼한 비결은?

이정혁 2023. 1. 17. 07: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진수의 6살 연상 아내 왜 이렇게 예쁜가 했더니, 아나운서 출신이었다.

초호화 마사지룸까지 갖춘 'K리그 연봉킹' 김진수의 럭셔리 하우스가 공개된 가운데, 결혼 7년차지만 워낙 떨어져 지내다보니 남편 아닌 남자친구 같고, 스킨십도 잘 안하게 된다는 이들의 결혼생활이 전파를 탔다.

이 가운데 이날 방송에는 초호화 마사지룸까지 갖춘 'K리그 연봉킹' 김진수의 럭셔리 하우스부터 '전주 대장금'으로 불리는 아내 김정아의 14첩 반상까지 공개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김진수의 6살 연상 아내 왜 이렇게 예쁜가 했더니, 아나운서 출신이었다. 초호화 마사지룸까지 갖춘 'K리그 연봉킹' 김진수의 럭셔리 하우스가 공개된 가운데, 결혼 7년차지만 워낙 떨어져 지내다보니 남편 아닌 남자친구 같고, 스킨십도 잘 안하게 된다는 이들의 결혼생활이 전파를 탔다.

'16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카타르 월드컵 16강의 주역 축구선수 김진수가 6살 연상 아내와의 결혼 생활을 최초로 공개했다.

이날 김진수는 6살 연상 아내와 아는 누나, 동생 사이였다가 돌연 결혼까지 결심하게 된 '패기의 연하남' 러브스토리를 공개해 스튜디오 MC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진수의 아내 김정아는 빼어난 미모를 자랑해 시선을 모았다.

김정아는 결혼 전에 프리랜서 아나운서 및 리포터 활동을 했었다고.

김진수는 "원래부터 알고 지내던 누나였는데 연락을 안 하다가 우연히 식당에서 마주쳤다. 너무 예쁘더라. 그때부터 다시 연락을 했다"면서 연애비화를 전했다.

당시 김진수의 나이는 24살, 김정아 씨는 30살이었다.

6세 연하남의 직진에 김정아 씨는 "그러다 말 줄 알았다. 젊은 패기로 연애만 하다가 헤어지면 제가 상처만 받을 것 같아서 처음에는 사실 망설였다"고 고백했고, 김진수는 "저는 만날때부터 결혼할 생각을 했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이후 두 사람은 1년 연애 후에 결혼에 골인했다.

7년 차인 김진수, 김정아 부부는 결혼 생활 중 반 정도는 떨어져 지냈다고 해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김정아는 "결혼식 당일에도 대표팀 소집 기간이라 식 직전에 훈련을 하고 식 직후에 바로 출국했다"면서 "솔직히 얘기하면 남편이 너무 어색하다. 마주보고 얘기하는 것 자체가 낯설어서 잘 안 하게 된다. 그러다 보니 스킨십도 안한다"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남편이라는 생각보다 자주 못보는 남자친구 느낌이 든다는 것.

이 가운데 이날 방송에는 초호화 마사지룸까지 갖춘 'K리그 연봉킹' 김진수의 럭셔리 하우스부터 '전주 대장금'으로 불리는 아내 김정아의 14첩 반상까지 공개됐다. 김정아는 축구계 소문난 내조의 여왕. 이날도 김진수의 팀 동료들을 위해 홈파티를 준비했다. 전문 셰프 못지않은 김정아 씨의 요리 실력에 '동상이몽' 출연자들은 감탄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사진 출처=SBS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