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성, 나른+몽환 비주얼…솔로 정규 1집 무드

2023. 1. 17. 07:2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예성이 빠져드는 분위기를 예고했다.

예성은 지난 16일과 17일 첫 번째 솔로 정규앨범 '센서리 플로우스(Sensory Flows)'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16일에는 실내, 17일에는 야외에서 독보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예성의 이미지가 각각 베일을 벗었다. 예성은 나른한 듯 몽환적인 눈빛으로 자신만의 무드를 형성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아날로그 필름 카메라를 연상시키는 듯한 사진 효과도 힙한 매력을 배가한다.


이와 관련해 예성은 개인 SNS에도 'It was everyday life in the flow of senses'(이것은 감각의 흐름 속에 있는 일상이었다)라는 코멘트를 남기기도 했다.

특히 슈퍼주니어 단체 및 보컬 유닛 K.R.Y. 활동은 물론, 예성이 그간 선보인 솔로앨범들과도 다른 콘셉트가 눈길을 끈다. 예성이 '센서리 플로우스'로 어떤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센서리 플로우스'는 예성이 솔로 데뷔 7년 만에 선보이는 정규앨범이다. 타이틀곡 'Small Things'(스몰 띵스)와 예성이 작사·작곡에 참여한 트랙을 비롯해 완성도 높은 총 10곡이 수록된다.

예성은 오는 20일까지 세 차례 더 또 다른 버전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다. 정규 1집 '센서리 플로우스'는 오는 2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 = Label SJ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