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아들 바보 “♥민효린 닮아 딸 소리 들어” 불화설 칼차단(본인등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빅뱅 태양이 아들 바보 면모를 자랑했다.
영상에서 태양은 온라인 사이트에 기재된 자신의 프로필을 직접 읽고, 그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가족란을 읽는 태양은 "아들의 출생일이 틀렸다. 2021년 11월생이다. 고쳐주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에 제작진은 "아들 자랑 좀 해달라"고 말했고, 태양은 "우리 아기가 11월생이다 보니까 최근에 돌이 지났다"고 운을 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빅뱅 태양이 아들 바보 면모를 자랑했다.
1월 16일 유튜브 채널 '원더케이 오리지널'에서는 '태영과 지민의 세계관 충돌이 가능했던 진짜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태양은 온라인 사이트에 기재된 자신의 프로필을 직접 읽고, 그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가족란을 읽는 태양은 “아들의 출생일이 틀렸다. 2021년 11월생이다. 고쳐주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에 제작진은 "아들 자랑 좀 해달라"고 말했고, 태양은 "우리 아기가 11월생이다 보니까 최근에 돌이 지났다"고 운을 뗐다.
그는 "또 우리 와이프를 닮아서 너무 예쁘다”라며 “같이 데리고 나가면 딸이냐는 이야기를 많이 듣는다. 그때마다 아들이라고 얘기할 정도로 예쁘게 생겼다”라고 아들 바보 면모를 드러냈다.
한편 태양은 솔로 컴백 전 SNS의 모든 게시물을 삭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민효린과의 결혼 사진도 모두 삭제해 일각에서는 불화설도 제기 됐으나, 민효린은 일본 여행과 행복한 근황들을 공유해 눈길을 잡았다.
(사진=유튜브 '원더케이'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스트레스성 폭식 후 부푼 뱃살 공개 “범고래 같았다”(사랑꾼)
- 이시영, 아들 업고 등산했다 안전불감증 논란‥치열한 갑론을박
- 김진수, 6살 연상 미모의 아내 김정아 공개 “아나운서 출신” (동상이몽2)
- 임수향, 영하에 맨다리 내놨네 “맙소사”‥인형 각선미 인증
- 손민수♥임라라 9년만 결혼‥“돈 없어 무조건 헤어져야 한다 했는데” 눈물(사랑꾼)
- 솔로 서장훈 “내 유일한 낙 ‘빅뱅이론’ 외로움 미친다 미쳐”(물어보살)
- 안면거상 No 전도연의 안티에이징이 유독 떳떳한 이유[스타와치]
- 박소담 “갑상선암 투병 후 34일 간 혼자 해외여행‥무계획이 계획”(유령)[EN:인터뷰②]
- 화장실에 남자 소변기 있는 집 “지저분한 子 탓 엄마 옵션”(구해줘 홈즈)
- 강소라 “드레스 아직도 화제? 몸 구겨넣어야 해 많이 힘들었다”(정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