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새해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호텔 패키지

한혜리 기자 2023. 1. 17. 07: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2023년 '토끼의 해'를 맞아 행복 토끼 '몰랑' 캐릭터와 함께 신규 패키지를 오는 1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 ▲더 스퀘어 뷔페 조식 성인 2인(동반 자녀 최대 2인 무료 제공) ▲'몰랑' 트래블 파우치 2종 세트로 구성됐다.

 3월 31일까지 선보이는 '바이 원 갯 원 프리(buy 1 get 1 free)'는 디너 식사만 해도 슈페리어 객실을 무료로 제공하는 파격적인 패키지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토끼의 해 맞아 토끼 캐릭터 ‘몰랑’과 협업
- 기존 투숙 형태의 패키지에서 벗어난 이색 상품 구성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 몰랑의 새해 선물 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2023년 '토끼의 해'를 맞아 행복 토끼 '몰랑' 캐릭터와 함께 신규 패키지를 오는 1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 ▲더 스퀘어 뷔페 조식 성인 2인(동반 자녀 최대 2인 무료 제공) ▲'몰랑' 트래블 파우치 2종 세트로 구성됐다.

또한,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는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이번 패키지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몰랑' 캐릭터가 그려진 굿즈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몰랑'은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전연령대의 사랑을 받고 있는 하얗고 보송보송한 토끼 캐릭터이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2023년 '토끼의 해'를 맞아 특별히 토끼 캐릭터와 협업을 통해 키캉스를 즐기는 고객층에게 제격인 상품을 기획했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인천 에어포트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인천 에어포트는 2023년 새해를 맞아 역대급 파격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2월 28일까지 선보이는 '완벽한 30시간'은 비행기 이/착륙을 뷰를 지닌 ▲객실 1박에 ▲30시간 스테이 ▲딸기 애프터눈 티 세트 2인 ▲사우나 2인으로 구성됐다.

이 중 애프터눈 티 세트는 5종의 딸기 디저트와 2종의 초콜릿, 그리고 딸기로 구성된 음료까지 제공하여 많은 고객의 관심을 받고 있다.  

3월 31일까지 선보이는 '바이 원 갯 원 프리(buy 1 get 1 free)'는 디너 식사만 해도 슈페리어 객실을 무료로 제공하는 파격적인 패키지이다. 해당 패키지 이용 시 ▲디너 2인 식사권 ▲객실 1박 ▲와인 1병이 제공된다.

와인은 레드와인과 화이트와인 중 선택 가능하며 디너는 테이블 뷔페로 웰컴 드링크와 훈제연어, 셰프 추천의 수프, 스파게티와 함께 언어, 양갈비, 소고기 등심 스테이크 중 선택 가능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한편, 인천국제공항 제2 터미널 옆에 위치한 장점을 활용한 '안심하다' 주차 패키지도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투숙 기간 동안은 무료 주차가 가능하며 이후 1일 4,500원씩 부과되는 상품이다. 인근 주차장과 비교하여 80%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주차 서비스를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전기 차량을 소지하고 있다면 투숙하는 동안 무료로 차량 충전이 가능하다. 해당 패키지는 지방에서 인천국제공항을 이용하는 여행객들 사이에서 가성비 넘치는 패키지로 호평을 받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 및 예약은 앰배서더 호텔 그룹 공식 홈페이지 앰배텔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혜리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