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댁’ 손연재, 다리 길이 흡사 2m‥모델 뺨치는 체조요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리듬체조 선수 손연재가 늘씬한 몸매를 뽐냈다.
손연재는 1월 16일 개인 SNS에 광고 게시물과 함께 "곧 골프 시즌 시작. 일상에서도 필드에서도 예쁜 스니커즈"라는 글을 남겼다.
손연재는 지난해 8월 21일 9세 연상 금융맨 출신 글로벌 헤지펀드 한국법인 대표와 결혼식을 올렸다.
손연재는 선수 은퇴 후 용산구 한남동에서 리듬체조 전문 학원을 운영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전 리듬체조 선수 손연재가 늘씬한 몸매를 뽐냈다.
손연재는 1월 16일 개인 SNS에 광고 게시물과 함께 "곧 골프 시즌 시작. 일상에서도 필드에서도 예쁜 스니커즈"라는 글을 남겼다.
함께 게재된 사진 속 손연재는 체크무늬 니트에 미니스커트를 착용하고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다.
굽이 없는 단화를 신고 있음에도 날씬하고 시원시원한 각선미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결혼 후 더욱 활짝 핀 맑은 미모가 감탄을 자아낸다.
팬들은 "다리만 봐도 2m 같다", "키가 160cm 대라는 게 안 믿긴다", "너무 아름답다" 등의 댓글로 호응했다.
손연재는 지난해 8월 21일 9세 연상 금융맨 출신 글로벌 헤지펀드 한국법인 대표와 결혼식을 올렸다. 지난해 4월 7일 "비연예인과 올 초부터 예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연애를 인정한 뒤 약 한 달여 만에 초고속으로 결혼 발표를 해 이목을 끌었다.
손연재는 선수 은퇴 후 용산구 한남동에서 리듬체조 전문 학원을 운영 중이다.
최근에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사진=손연재 SNS)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스트레스성 폭식 후 부푼 뱃살 공개 “범고래 같았다”(사랑꾼)
- 이시영, 아들 업고 등산했다 안전불감증 논란‥치열한 갑론을박
- 김진수, 6살 연상 미모의 아내 김정아 공개 “아나운서 출신” (동상이몽2)
- 임수향, 영하에 맨다리 내놨네 “맙소사”‥인형 각선미 인증
- 손민수♥임라라 9년만 결혼‥“돈 없어 무조건 헤어져야 한다 했는데” 눈물(사랑꾼)
- 솔로 서장훈 “내 유일한 낙 ‘빅뱅이론’ 외로움 미친다 미쳐”(물어보살)
- 안면거상 No 전도연의 안티에이징이 유독 떳떳한 이유[스타와치]
- 박소담 “갑상선암 투병 후 34일 간 혼자 해외여행‥무계획이 계획”(유령)[EN:인터뷰②]
- 화장실에 남자 소변기 있는 집 “지저분한 子 탓 엄마 옵션”(구해줘 홈즈)
- 강소라 “드레스 아직도 화제? 몸 구겨넣어야 해 많이 힘들었다”(정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