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롤리' 김현주, 박희순에 "당신 진심 의심 안 해"…박희순의 이중성 알게 될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희순의 이중성이 드러났다.
16일 방송된 SBS '트롤리'에서는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사건들이 진실이 밝혀졌다.
이에 남중도는 "괜찮아. 걱정하지 마. 사랑해. 의심하지 마"라며 김혜주를 안심시켰다.
그러자 김혜주는 "의심 안 해, 당신 진심"이라며 그에 대한 강한 믿음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박희순의 이중성이 드러났다.
16일 방송된 SBS '트롤리'에서는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사건들이 진실이 밝혀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극단적인 선택을 했던 성폭력의 피해 여성이 성매매를 했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이에 여론은 들끓었다.
그리고 이때 남중도가 성폭력 사건의 가해 의대생 가족들에게 폭행을 당하는 영상이 공개됐다. 이는 장우재가 촬영한 것이었다.
남중도가 의대생 가족들의 병원을 찾았다는 사실을 알게 된 조귀순은 자신을 이용한 것이냐 남중도에게 분노했다.
이에 남중도는 "왜 되는 일이 하나도 없지"라며 속상해했다.
그 시각 김혜주는 딸 윤서를 통해 남중도가 폭행을 당했었다는 사실을 전해 듣고 괴로워했다.
김혜주는 남중도를 걱정하며 그를 가여워했다. 그리고 위로의 포옹과 키스를 쏟아냈다.
이에 남중도는 "괜찮아. 걱정하지 마. 사랑해. 의심하지 마"라며 김혜주를 안심시켰다. 그러자 김혜주는 "의심 안 해, 당신 진심"이라며 그에 대한 강한 믿음을 드러냈다.
그런데 사실 유포된 남중도 폭행 피해 영상은 남중도가 장우재에게 촬영을 지시한 것임이 드러났다.
남중도는 병원을 나서며 장우재에게 동영상을 잘 찍었는지 물었고, 혹시 모르니까 잘 보관해 두라고 당부하는 이중성을 보였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야구여신' 정인영 아나운서, 배우 윤석현과 1년 열애 끝 '결혼'
- "아옳이, 남편 밥상 몇 번 차렸냐"…서주원 지인 추정 황당 댓글 '눈살'
- 태양 "돌 지난 아들, 민효린 닮아 예뻐…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아"
- 제시카, 제니와 의외의 친분…볼 맞대고 자매 같은 투샷
- '록의 전설' 김종서, 7년 만에 음악방송 통해 신곡 발표
- 선우정아 "남편과 싸우고 도망갔었다"…'도망가자' 비하인드 공개
- 美 크리틱스 초이스 수상 '파친코' 김민하 "감사와 영광을 세상의 모든 선자에게"
- 래퍼 뱃사공, 탄원서 100여분 제출...피해자 남편 "그게 사과냐" 고성 항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