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형욱 “반려견과 제주도 여행까지, 해외여행은 못해봐” (개훌륭)[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형욱이 반려견과 제주도 여행까지 해봤다고 말했다.
1월 16일 방송된 KBS 2TV '개는 훌륭하다'에서 강형욱은 반려견과 해외여행 유의사항을 말했다.
이어 이경규가 "반려견과 여행 다니는 것 어떻게 생각하냐"고 묻자 강형욱은 "좋다 나쁘다가 아니라 로망이다. 여행가는 걸 좋아해서 제주도까지 여행을 하는데 해외여행은 못해봤다. 반려견과"라고 털어놨다.
항공사별 탑승조건 확인, 켄넬 연습 등도 반려견과 해외여행 유의사항으로 고려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형욱이 반려견과 제주도 여행까지 해봤다고 말했다.
1월 16일 방송된 KBS 2TV ‘개는 훌륭하다’에서 강형욱은 반려견과 해외여행 유의사항을 말했다.
이날 장도연은 “요즘 하늘길이 열리면서 해외여행이 부쩍 늘었다. 개 키우는 분들은 반려견과 같이 가는 경우도 많다”고 말했고 이경규는 “일찍이 강아지 데리고 여행을 떠나려 했다. 못 가는 데가 많더라. 숙소 문제도 그렇고. 여러 가지 때문에”라며 반려견과 여행을 못 해봤다고 말했다.
이어 이경규가 “반려견과 여행 다니는 것 어떻게 생각하냐”고 묻자 강형욱은 “좋다 나쁘다가 아니라 로망이다. 여행가는 걸 좋아해서 제주도까지 여행을 하는데 해외여행은 못해봤다. 반려견과”라고 털어놨다.
뒤이어 반려견과 여행시 주의사항을 묻자 강형욱은 “나라마다 검역법이 다르다. 캐나다, 미국은 조금 수월하다고 하는데 유럽이나 섬인 나라들은 6개월 가량 검역을 준비해야 한다. 상대 나라 동물보호법을 알고 가는 게 좋다”고 당부했다.
항공사별 탑승조건 확인, 켄넬 연습 등도 반려견과 해외여행 유의사항으로 고려됐다. (사진=KBS 2TV ‘개는 훌륭하다’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시영, 아들 업고 등산했다 안전불감증 논란‥치열한 갑론을박
- 김다예, 폭식 탓 18kg 찐 뱃살 공개→박수홍 “악플 달면 고소”(사랑꾼)[어제TV]
- 김진수, 6살 연상 미모의 아내 김정아 공개 “아나운서 출신” (동상이몽2)
- 임수향, 영하에 맨다리 내놨네 “맙소사”‥인형 각선미 인증
- 손민수♥임라라 9년만 결혼‥“돈 없어 무조건 헤어져야 한다 했는데” 눈물(사랑꾼)
- 솔로 서장훈 “내 유일한 낙 ‘빅뱅이론’ 외로움 미친다 미쳐”(물어보살)
- 안면거상 No 전도연의 안티에이징이 유독 떳떳한 이유[스타와치]
- 박소담 “갑상선암 투병 후 34일 간 혼자 해외여행‥무계획이 계획”(유령)[EN:인터뷰②]
- 화장실에 남자 소변기 있는 집 “지저분한 子 탓 엄마 옵션”(구해줘 홈즈)
- 강소라 “드레스 아직도 화제? 몸 구겨넣어야 해 많이 힘들었다”(정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