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프랑스 영부인 주최 자선 콘서트 참석 [연예뉴스 HOT]
이정연 기자 2023. 1. 17. 00: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블랙핑크가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의 부인 브리지트 마크롱 여사가 주최하는 자선 콘서트에 참석한다.
16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블랙핑크는 26일(한국시간) 파리 19구 빌레트 공원 내 르 제니스 공연장에서 열리는 콘서트 무대에 선다.
이번 콘서트는 마크롱 여사가 프랑스 병원재단 이사장으로 있는 자선 단체가 주최하는 콘서트다.
마크롱 여사는 지난해 12월 블랙핑크의 파리 콘서트에서 팬들의 카메라에 찍혀 화제를 모았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걸그룹 블랙핑크가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의 부인 브리지트 마크롱 여사가 주최하는 자선 콘서트에 참석한다. 16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블랙핑크는 26일(한국시간) 파리 19구 빌레트 공원 내 르 제니스 공연장에서 열리는 콘서트 무대에 선다. 이번 콘서트는 마크롱 여사가 프랑스 병원재단 이사장으로 있는 자선 단체가 주최하는 콘서트다. 마크롱 여사는 지난해 12월 블랙핑크의 파리 콘서트에서 팬들의 카메라에 찍혀 화제를 모았다. 콘서트에는 블랙핑크를 비롯해 퍼렐 윌리엄스, 미카 등 세계적인 가수들이 참여한다. 콘서트 수익금은 전액 프랑스 병원재단에 기부된다.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진수 고통에 ♥김정아 오열…조규성 깜짝 등장 (동상이몽2)
- 강소라 심경 “3만원대 드레스, 몸 구겨 넣어…호흡 불가 옷” (정희) [종합]
- ‘일타스캔들’ 측 “현우진, 정경호 때문에 자문 수락? 사실무근” (전문)[공식]
- [단독] 방탄소년단 지민, 2월 솔로 데뷔
- 정가은 격정 멜로 ‘별 볼일 없는 인생’ 청불 무삭제판 공개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단독] ‘김준호♥’ 김지민, ‘독박투어3’ 출연…함께 여행간다
- “PD님 질기시네”…‘촬영 동의’ 남편→중단 요청…역대급 (오은영 리포트)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