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 바비인형 근황, 쭉 뻗은 다리에 감탄.. 금발 미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전소미가 명품 미모를 자랑했다.
15일 전소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랑에 빠질까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전소미는 마트 바닥에 앉아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편, 전소미는 2016년 아이오아이(I.O.I) 멤버로 데뷔해 현재는 '덤덤', 'XOXO' 등을 발표하며 솔로 가수로 활동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지민 기자] 가수 전소미가 명품 미모를 자랑했다.
15일 전소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랑에 빠질까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전소미는 마트 바닥에 앉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초미니 스커트에 하이힐을 신어 인형 같은 각선미와 비율 또한 뽐냈다. 시크한 무드의 올블랙 의상이 성숙미를 자아내고 있다.
특히, 전소미의 화려한 금발 머리가 눈길을 끌었다. 앞머리를 내리고 더욱 하이틴 여주 같은 자태를 자랑 중이다. 가슴 부분이 뻥 뚫린 의상 역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전소미는 2016년 아이오아이(I.O.I) 멤버로 데뷔해 현재는 '덤덤’, 'XOXO' 등을 발표하며 솔로 가수로 활동 중이다. 최근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열린 엠넷 '2022 마마 어워즈'에 호스트로 참석했다.
이지민 기자 jsz1077@naver.com /사진= 전소미 인스타그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