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수 “2PM 준호 닮았다고, 절친 손흥민도 예능감 인정” (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진수가 준호 닮은꼴로 예능감을 자부했다.
1월 16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축구선수 김진수가 출연했다.
김숙이 "2PM 준호 닮았다고. 본인도 인정하냐"고 묻자 김진수는 "많이 듣기는 했다"고 긍정했다.
이어 김숙이 "오늘 예능감에 깜짝 놀랄 거라고? 절친 손흥민도 인정한 부분이라고?"라고 묻자 김진수는 "소속팀이나 국가대표팀에서는 말 잘 하고 웃긴다"고 자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진수가 준호 닮은꼴로 예능감을 자부했다.
1월 16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축구선수 김진수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구라는 “K리그 최고 연봉 주인공 국가대표 명품 수비수 김진수 선수 모셨다”며 김진수를 소개했고 이현이는 “아이돌 같이 생기셨다”며 김진수의 미모를 말했다.
김숙이 “2PM 준호 닮았다고. 본인도 인정하냐”고 묻자 김진수는 “많이 듣기는 했다”고 긍정했다. 이어 김숙이 “오늘 예능감에 깜짝 놀랄 거라고? 절친 손흥민도 인정한 부분이라고?”라고 묻자 김진수는 “소속팀이나 국가대표팀에서는 말 잘 하고 웃긴다”고 자부했다.
김구라가 “조규성과 비교하면 어떠냐”고 묻자 김진수는 조규성이 “좀 약하다고 생각한다”고 밝혀 눈길을 모았다. 서장훈은 김진수에 대해 “본인 캐릭터가 확실하다”고 평했다. (사진=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은혜, 택배 도둑 CCTV 공개 “신고 안 하자니 반복될까 걱정”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44kg 감량 신화→2주 변화 놀라운 비키니 자태
- 안면거상 No 전도연의 안티에이징이 유독 떳떳한 이유[스타와치]
- ‘검사♥’ 한지혜, 몰라보게 살 빠진 식단 “육아+역류성 식도염 조심…”
- ‘암 투병’ 박주호 아내 안나 근황 포착→딸 나은 체조대회 응원(전참시)[결정적장면]
- 데프콘 “양준혁은 불효자, 아무리 돈이 좋아도” 저격 무슨 일(효자촌)[결정적장면]
- 선 넘은 서지혜, 이상우와 호텔서 애정행각 파국 예고(빨간풍선)
- 홍수현 “저도 귀하게 자랐습니다” 갑질 시어머니 향한 사이다 한방(빨간 풍선)
- 반포 집 맞아? 전세가 3억대 자연뷰 야외 베란다+역세권 주택(홈즈)[어제TV]
- “사고치지 마” 이보영, 회장딸 손나은 첫 출근에 기선 제압(대행사)[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