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얼굴로 송혜교를 괴롭혔다니…'더글로리' 악역 4인방 '실제 모습' 보니?
이게은 2023. 1. 16. 21:5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임지연이 '더 글로리' 차주영, 김히어라, 김건우와 만났다.
16일 임지연은 "실제로는 착한 애들"이라는 글과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임지연은 '더 글로리'에서 학교폭력 가해자 역으로 함께 호흡했던 차주영, 김히어라, 김건우와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특히 김건우는 귀여운 모자를 착용하고 있어 더욱 반전 매력을 자아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배우 임지연이 '더 글로리' 차주영, 김히어라, 김건우와 만났다.
16일 임지연은 "실제로는 착한 애들"이라는 글과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임지연은 '더 글로리'에서 학교폭력 가해자 역으로 함께 호흡했던 차주영, 김히어라, 김건우와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특히 김건우는 귀여운 모자를 착용하고 있어 더욱 반전 매력을 자아냈다. 모두 작품 속 서늘한 기운은 온데간데없어 시선을 떼지 못하게 했다.
한편 지난해 12월 공개된 '더 글로리'는 유년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가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글로벌 인기를 끌고 있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지민 “김준호, 너무 더러워서 헤어져”
- 송일국 “초4 대한이 영재 테스트..사춘기 삼둥이 성교육 고민”
- 조세호, 수백만원대 고급 시계 도난…홍진경 “명예훼손 고소”
- 국민 여배우 양미, 이혼 후 13세 연하남과 성추문
- 이경규 “이혼했던 사위, 딸 예림이가 좋다면 지지…개의치 않아”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