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결왕’ 서장훈 “청소는 마음에 안 드는 사람이 직접 해라”(물어보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월 16일 방송된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동거 후 부쩍 잦아진 다툼 때문에 고민이라는 커플의 사연이 공개됐다.
이들 커플의 주요 다툼 원인은 청소였다.
이 사연을 듣던 서장훈은 "원래는 (집 상태가) 마음에 안 드는 사람이 청소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나는 선수 때부터 힘들어도 내가 다 치웠다. 어떡하나. 나밖에 없는데"라고 원조 청결왕다운 면모를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서장훈이 청소 때문에 싸운다는 커플에게 내린 솔루션은?
1월 16일 방송된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동거 후 부쩍 잦아진 다툼 때문에 고민이라는 커플의 사연이 공개됐다.
이들 커플의 주요 다툼 원인은 청소였다. 이 사연을 듣던 서장훈은 "원래는 (집 상태가) 마음에 안 드는 사람이 청소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나는 선수 때부터 힘들어도 내가 다 치웠다. 어떡하나. 나밖에 없는데"라고 원조 청결왕다운 면모를 보였다.(사진=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방송 캡처)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은혜, 택배 도둑 CCTV 공개 “신고 안 하자니 반복될까 걱정”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44kg 감량 신화→2주 변화 놀라운 비키니 자태
- 안면거상 No 전도연의 안티에이징이 유독 떳떳한 이유[스타와치]
- ‘검사♥’ 한지혜, 몰라보게 살 빠진 식단 “육아+역류성 식도염 조심…”
- ‘암 투병’ 박주호 아내 안나 근황 포착→딸 나은 체조대회 응원(전참시)[결정적장면]
- 데프콘 “양준혁은 불효자, 아무리 돈이 좋아도” 저격 무슨 일(효자촌)[결정적장면]
- 선 넘은 서지혜, 이상우와 호텔서 애정행각 파국 예고(빨간풍선)
- 홍수현 “저도 귀하게 자랐습니다” 갑질 시어머니 향한 사이다 한방(빨간 풍선)
- 반포 집 맞아? 전세가 3억대 자연뷰 야외 베란다+역세권 주택(홈즈)[어제TV]
- “사고치지 마” 이보영, 회장딸 손나은 첫 출근에 기선 제압(대행사)[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