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모의 DJ, 전 남친 "왜 옷을 야하게 입느냐" 지적.. "男 아이돌 연습생과 연애해봤다" (물어보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만여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미모의 DJ가 전 남자친구들의 행태를 폭로했다.
의뢰인은 "남자친구를 만나고 싶은데 제 직업 때문인지 남자들이 진지하게 대하지 않는다. 진지한 연애를 하고 싶다"라는 고민을 꺼냈다.
지난 연애에 대해 "처음에는 다 이해한다고 해놓고 나중에 '왜 옷을 야하게 입느냐'라고 간섭했다. DJ는 남자들이 많을 거라는 생각에 질투도 많이 하더라. 양다리 걸치는 남자들도 있었고, 돈을 뜯어가는 이들도 있었다"라고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2만여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미모의 DJ가 전 남자친구들의 행태를 폭로했다.
16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는 DJ로 활동 중인 24살 의뢰인이 등장했다.
의뢰인은 “남자친구를 만나고 싶은데 제 직업 때문인지 남자들이 진지하게 대하지 않는다. 진지한 연애를 하고 싶다”라는 고민을 꺼냈다.
지난 연애에 대해 “처음에는 다 이해한다고 해놓고 나중에 ‘왜 옷을 야하게 입느냐’라고 간섭했다. DJ는 남자들이 많을 거라는 생각에 질투도 많이 하더라. 양다리 걸치는 남자들도 있었고, 돈을 뜯어가는 이들도 있었다”라고 고백했다.
이야기를 들은 서장훈은 “큰돈을 뜯은 사람이 있었나”라고 묻자 “결제를 대신해주면 나중에 돈을 준다고 했으나 잠수를 탄 경우가 있었다”라고 답해 안타까움을 안겼다.
가장 오래 만난 연애를 묻자 “DJ 하기 전 6개월 정도 아이돌 연습생을 만났다”라며 “가장 행복했던 연애”라고 밝혔다. 하지만 둘 다 상황이 힘들어서 눈물로 이별했다고 전했다. 이어서 직업 특성상 불규칙적인 스케줄로 제대로 된 데이트를 하지 못했다고 털어놨다.
이야기를 들은 서장훈은 “그럼 이상형은 어떻게 되나”라고 물었고, 의뢰인은 “잘 생기고 유머 코드가 잘 맞는 사람”이라고 답했다.
서장훈과 이수근은 “그동안 생활 패턴이 불규칙적인 사람들을 주로 만났을 것”이라면서 “생활 패턴이 규칙적인 사람을 만나보는 것은 어떨까. 안정적인 연애를 할 수 있을지 모른다”라고 조언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소라 "시상식 3만원대 드레스..횡경막 닫고 몸을 구겨 넣었다"('정오의희망곡')
- 이하늬, 선명한 11자 복근 자랑..이민정 "다시 임신했네"
- '카타르 16강 주역' 김진수, 초호화 마사지룸 갖춘 럭셔리 하우스 + 아내 14첩 반상 공개 (동상이몽
- 이용식, '원혁♥' 딸 이수민 결혼 반대 "지금 때가 아니다"('조선의 사랑꾼')
- 이국주 "2년 반 만난 남친과 이별한 지 6개월..새로운 인연 찾고 있어"('라디오쇼')
- 비비지 은하 "연기자 연습생 시절, 송중기가 지하철 역까지 데려다줘"[아는 형님]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