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 유나, 명품 골반+백옥피부.. 남심저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있지의 멤버 유나가 명품 몸매를 뽐냈다.
유나는 16일 있지 공식 인스타그램에 "Mahal kita"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무엇보다 유나의 황금 골반 라인이 돋보였다.
유나가 속한 그룹 있지는 11월 30일 새 미니앨범 '체셔(CHESHIRE)'를 발매하고 컴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지민 기자] 그룹 있지의 멤버 유나가 명품 몸매를 뽐냈다.
유나는 16일 있지 공식 인스타그램에 “Mahal kita”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나는 화이트 원숄더 크롭 톱에 숏팬츠를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유나의 화려한 이목구비가 눈길을 끌었다. 얼굴은 물론이고 팔, 다리까지 새하얀 투명 피부 또한 시선을 모았다.
무엇보다 유나의 황금 골반 라인이 돋보였다. 지난 연말 가요제 무대에서 골반 미녀로 화제를 모았던 유나다. 그뿐만 아니라 민소매 디자인 의상을 입어 유나의 직각 어깨 라인 역시 감탄을 자아냈다.
유나가 속한 그룹 있지는 11월 30일 새 미니앨범 '체셔(CHESHIRE)'를 발매하고 컴백했다. 컴백 당일 '2022 마마 어워즈'(2022 MAMA AWARDS)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이지민 기자 jsz1077@naver.com /사진= 유나 인스타그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