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 마트 드러앉아 각선미 자랑‥무서운 것 없는 MZ 카리스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전소미가 인형자태를 뽐냈다.
지난 15일, 전소미는 "사랑에 빠질까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 했다.
공유한 사진 속 그는 금발에 블랙 착장을 하고 인형같은 미모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전소미는 프로젝트 그룹 아이오아이 멤버로 발탁돼 활동한 뒤 솔로 가수로 전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지연 기자] 가수 전소미가 인형자태를 뽐냈다.
지난 15일, 전소미는 "사랑에 빠질까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 했다. 공유한 사진 속 그는 금발에 블랙 착장을 하고 인형같은 미모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팬들은 "각선미 미쳤음", "마트에서 저렇게 치명적으로 사진 찍을 수가 있다고? ㅋㅋㅋㅋ우리 소미는 걷는 곳마다 화보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전소미는 프로젝트 그룹 아이오아이 멤버로 발탁돼 활동한 뒤 솔로 가수로 전향했다. 지난 2021년에 발매된 전소미의 첫 번째 솔로 정규 앨범 타이틀 곡 'XOXO' 뮤직비디오의 유튜브 조회수가 지난해 12월 28일 오전에 1억 뷰를 넘어서며 'BIRTHDAY' , 'DUMB DUMB' 뮤직비디오를 이어 통산 세 번째 1억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 walktalkunique@osen.co.kr
[사진] 전소미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