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광장’, 위너 송민호 없는 송민호 집들이?

손봉석 기자 2023. 1. 16. 20: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 Cool FM



16일 방송된 KBS Cool FM ‘이기광의 가요광장’에는 출장을 떠난 DJ 이기광 대신 스페셜 디제이로 위너의 이승훈, 김진우가 진행을 했다.

이날 초대석에는 최근 화가로 개인전을 개최한 위너의 송민호가 응원차 출연했다.

한 청취자가 ‘민호 집에 멤버들 놀러갔는데 멤버들 두고 백패킹 간 이야기 좀 해주세요!’라고 질문하자 이승훈이 이 상황에 대해 설명했다.

‘송민호의 집들이에 어머님께서 맛있는 음식들을 해주셨는데 송민호가 갑자기 20kg짜리 행군용 짐을 싸가지고 나와 백패킹을 떠났다’라며 어이없었던 상황을 토로했다. 송민호는 ‘그래도 내가 커피는 대접했지 않냐’고 오히려 화를 냈다.

가요광장 청취자들은 “ㅋㅋㅋ아 이 이야기를 여기서 듣네, 진짜 너무 웃기네요 민호 없는 민호 집 백패킹 냅다 떠난 송민호씨”, “어머님 곤란하셨겠네요.” “민호 없는 민호네 집들이ㅋㅋㅋ” 라며 반응했다.

‘이기광의 가요광장’은 매일 낮 12시부터 2시까지 KBS 쿨 FM 89.1MHz나 어플 콩 혹은 마이 케이로 들을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