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희연, ‘사랑이라 말해요’ 출연 확정... 김영광 구여친 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안희연이 '사랑이라 말해요'의 출연을 확정지었다.
16일 소속사 써브라임은 "안희연이 디즈니+오리지널 시리즈 '사랑이라 말해요'에 출연한다. 지난 작품들과는 또 다른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다.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안희연이 출연하는 '사랑이라 말해요'는 오는 2월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배우 안희연이 ‘사랑이라 말해요’의 출연을 확정지었다.
16일 소속사 써브라임은 “안희연이 디즈니+오리지널 시리즈 ‘사랑이라 말해요’에 출연한다. 지난 작품들과는 또 다른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다.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랑이라 말해요’는 체질에 맞지 않는 복수에 뛰어든 여자 우주(이성경 분)와 복수 대상이라고 하기엔 짠한 남자 동진(김영광 분)의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 물로 극중 안희연은 동진의 전 여자 친구 ‘강민영’을 연기한다.
민영은 동진과의 관계를 되돌리고 싶어 하는 인물로 극적 재미와 풍성함을 더할 예정이다.
웹드라마 ‘엑스엑스’를 통해 배우로서의 시작을 알린 안희연은 ‘아직 낫서른’ ‘유 레이즈 미 업’ 등 드라마는 물론 ‘어른들은 몰라요’ 등 영화에 출연하며 입지를 다졌다.
한편 안희연이 출연하는 ‘사랑이라 말해요’는 오는 2월 공개된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써브라임 제공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