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예나, 상큼 벗고 ‘Love War’로 다크+섹시 입었다 [M+핫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상큼발랄'의 대명사였던 최예나가 '다크하고 섹시하게' 돌아왔다.
최예나의 첫 번째 싱글 앨범 'Love War'가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최예나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직설적인 가사와 그루비한 멜로디 라인을 완성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영상 속 최예나는 상처가 가득한 얼굴을 한 채 카메라를 응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상큼발랄’의 대명사였던 최예나가 ‘다크하고 섹시하게’ 돌아왔다.
최예나의 첫 번째 싱글 앨범 ‘Love War’가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Love War’는 사랑이 진행되는 과정 중 가장 위태롭고 권태로운 시기를 표현한 곡이다. 최예나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직설적인 가사와 그루비한 멜로디 라인을 완성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영상 속 최예나는 상처가 가득한 얼굴을 한 채 카메라를 응시했다. 홀로 어디론가 향하던 그는 교통사고를 당해 길거리에 쓰러졌고, 힘겹게 눈을 뜨며 강렬하게 엔딩을 장식했다.
최예나는 처연한 눈빛으로 내면에 아픔이 가득한 여자의 모습을 세밀하게 표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그동안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긍정 에너지로 대중에게 밝은 기운을 선사했던 최예나의 반전 매력이 공개됐다.
더불어 퍼포먼스에 집중했던 모습과 달리 보컬에 초점을 맞춰 목소리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너는 나의 Lover / 근데 우린 매일 Love War / 사랑하긴 하는데 / 근데 왜 자꾸 왜’라는 가사를 일부 공개하며 갈등을 겪고 있는 연인의 안타까운 심경을 표현했다. 또 ‘네 사진을 태워 봐도 생각 나는 걸 / 흔적을 다 지워봐도 널 잊지 못하나 봐 / 이제서야 끝인 걸 알았나 봐’라는 가사가 귀를 자극한다.
특히 비오가 피처링에 참여해 곡의 풍성함을 더했다.
한편 이번 앨범에는 인트로곡 ‘Love is over(러브 이즈 오버)’로 시작해 ‘Wash Away(워시 어웨이)’, 타이틀곡 ‘Love War(Feat. BE‘O)’까지 총 3곡이 수록됐다.
최예나는 “최예나에게 이런 모습이? 라는 생각을 하고 봐줬으면 좋겠다. 앞으로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각오를 전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뉴진스, ‘OMG’로 ‘인기가요’ 1위 “버니즈 감사하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美 크리틱스 초이스 어워즈 개최, 박찬욱·박은빈·김민하 수상할까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이하늬, 출산 7개월 만에 복근 실화? [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강아랑 결혼, 오늘(15일) 수의사와 웨딩마치…강하늘 축가 [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에덴’ 출연자 양호석, 전 연인 집 침입해 경찰관 폭행…1심 집행유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명태균에게 건네진 '김 여사 돈봉투'…검찰, 여론조사 연관성 수사
- 박단, 박형욱 비대위원장에 ″당선 축하, 이제 시작″
- '남녀공학 전환 진통' 동덕여대 학생들 본관 점거…흉기 난동 예고까지
- 미국도 북한군 전투 참여 공식 확인…″단호하게 대응″
- 시신훼손 장교는 육사 출신 양광준 소령…군인 피의자 신상공개 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