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 훌륭하게 처리...효과적인 역할 수행” 아스널 수비수 극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흥민을 꽁꽁 묶은 아스널의 수비수 벤 화이트가 극찬을 받았다.
HITC 역시 "화이트는 EPL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이다. 아스널의 핵심 인물이다. 이번 시즌 경기력은 놀랍다. 센터백이 갑자기 라이트백으로 뛰는 건 쉽지 않다. 얼마나 똑똑한지 보여주는 대목이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반진혁 기자= 손흥민을 꽁꽁 묶은 아스널의 수비수 벤 화이트가 극찬을 받았다.
아스널은 16일 오전 1시 30분(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치러진 토트넘 홋스퍼와의 2022/23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20라운드 경기에서 2-0으로 승리했다.
아스널은 선두를 확고하게 지킬 수 있었고, 패배한 토트넘은 5위 자리 유지도 안심할 수 없는 상황이 됐다.
손흥민은 이날 선발 출전했다. 토트넘 최다 슈팅을 기록하면서 득점 작업에 주력했지만, 결실을 보지 못했다.
특히, 아스널의 측면 수비수로 출전한 화이트와의 경합에서 우위를 점하지 못하면서 고개를 숙였다.
화이트는 센터백이지만, 최근에는 오른쪽 측면 수비로 출전하면서 눈도장을 찍는 중이다. 토트넘과의 경기에서도 존재감을 과시했다.
영국 매체 ‘HITC’는 토트넘 출신으로 축구 전문가로 활동 중인 가스 크룩스가 화이트에 대해 언급한 내용을 전했다.
크룩스는 “화이트는 조용하게 효과적으로 자신의 역할을 수행했다. 손흥민을 훌륭하게 처리했다. 전반전에는 주머니에 넣은 순간도 있었다”고 활약상을 조명했다.
HITC 역시 “화이트는 EPL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이다. 아스널의 핵심 인물이다. 이번 시즌 경기력은 놀랍다. 센터백이 갑자기 라이트백으로 뛰는 건 쉽지 않다. 얼마나 똑똑한지 보여주는 대목이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팩트체크] ‘아마노 뒤통수 쳤다’ 울산, “정식 오퍼했다... 이미 전북과 협상 막바지”
- 맨유 제치고 데려왔는데… 경기력 부진에 속 탄 리버풀
- ‘첼시 이적’ 우크라이나 손흥민, 이적료 2위...1위는 추락한 괴물
- ''호날두 공격에 내 이름 좀 사용하지 마라'' 제대로 뿔났다
- 토트넘, 램스데일 폭행범에게 “선처 없다, 경기장 출입 금지 예정”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