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황민현, 연습생에서 마스터로…'보이즈 플래닛' 첫 스타 마스터 합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민현이 '보이즈 플래닛(BOYS PLANET)'의 스타 마스터로 나선다.
16일 Mnet 공식홈에는 Mnet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즈 플래닛(BOYS PLANET)' 첫 번째 '스타 마스터' 황민현 소개 영상이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보이즈 플래닛'의 첫 번째 스타 마스터가 된 황민현의 인사가 담겼다.
황민현은 "'보이즈 플래닛'의 첫 번째 스타 마스터로 함께 할 수 있게 돼 정말 영광이고 기쁘다"라는 인사로 영상 메시지를 시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황민현이 '보이즈 플래닛(BOYS PLANET)'의 스타 마스터로 나선다.
16일 Mnet 공식홈에는 Mnet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즈 플래닛(BOYS PLANET)' 첫 번째 '스타 마스터' 황민현 소개 영상이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보이즈 플래닛'의 첫 번째 스타 마스터가 된 황민현의 인사가 담겼다.
황민현은 "'보이즈 플래닛'의 첫 번째 스타 마스터로 함께 할 수 있게 돼 정말 영광이고 기쁘다"라는 인사로 영상 메시지를 시작한다. 이어 "연습생들의 간절한 마음을 잘 알기에 저의 경험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보이즈 플래닛' 연습생 모두는 빛날 가치가 있는 K팝의 미래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해 눈길을 모은다.
이와 함께 글로벌 시청자를 의미하는 스타 크리에이터들에게는 "많은 분들께서 격려와 응원을 보내주셨으면 좋겠다"라는 당부를, 연습생들에게는 "빛나는 소년들의 꿈을 응원하겠다"라고 응원의 말을 건넸다.
'스타 마스터'는 이번 '보이즈 플래닛'에서 처음 도입한 새로운 진행자 시스템이다. 통상 한 명의 진행자가 프로그램 시작부터 마지막을 함께하지만 '보이즈 플래닛'에서는 매 미션마다 연습생들에게 다양한 조언과 롤모델을 제시해 줄 여럿 연예계 선배 연예인들을 초대하고, 연습생들은 직접 가요계 선배들을 만나 조언을 얻는 귀중한 경험을 얻게 된다.
'보이즈 플래닛' 첫 번째 스타 마스터가 된 황민현은 가수와 배우 활동을 아우르는 전방위 활약을 펼치며 두터운 팬덤을 자랑하고 있다. '보이즈 플래닛' 연습생들이 가장 되고 싶은 '올라운더'다.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지난 2017년 보이그룹 '워너원'으로 활동하며 국내외로 큰 사랑을 받았던 만큼 연습생들에게 공감이 되는 진솔한 조언들을 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보이즈 플래닛'은 프로젝트 보이그룹 멤버 선발을 위한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100% 시청자 투표로 데뷔조가 정해진다.
한편 '보이즈 플래닛'은 내달 2일 첫 방송된다.
▶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상]'컴백' 갓 더 비트, '오션스' 시리즈 연상케하는 'Stamp On It' MV 티저
- "따뜻한 시선으로 봐달라"…'라이즈 탈퇴' 승한, 내년 솔로로 복귀한다
- "훼손된 흉상 청소하겠다"…동덕여대 무단침입한 20대 男 체포
- 29CM, 겨울 '이굿위크' 성황…누적 거래액 1100억원
- 강유정 의원, 게임법 개정안 발의…확률 피해 이용자 구제
- 애플 비전프로 한국 상륙…가격은 499만원부터
- 父 성폭력·횡령 혐의에 고개 숙인 아들…'김가네' 사과문 게재
- 삼성전자, '최고상' 4개 등 CES 2025 혁신상 29개 수상
- '불확실성의 시대' 정의선의 해법...글로벌 CEO
- '선거법 1심' 앞둔 이재명 "법대로 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