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키라, 피케 외도 아픔 '금융치료' 中...저격곡 1억2천만뷰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틴 팝의 여왕' 가수 샤키라의 신곡 'BZRP Music Sessions #53' 뮤직비디오가 공개 4일 만에 1억 2천만뷰를 넘겼다.
지난 12일 유튜브 채널 'Bizarrap'에는 'BZRP Music Sessions #53'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샤키라의 'BZRP Music Sessions #53'은 전 연인인 축구선수 제라르 피케와 그의 새 여자친구를 저격한 곡이다.
한편 샤키라와 피케는 지난 2011년 열애를 인정하고 동거를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신은주 기자] '라틴 팝의 여왕' 가수 샤키라의 신곡 'BZRP Music Sessions #53' 뮤직비디오가 공개 4일 만에 1억 2천만뷰를 넘겼다.
지난 12일 유튜브 채널 'Bizarrap'에는 'BZRP Music Sessions #53'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뮤직비디오 속 샤키라는 녹음실 마이크 앞에서 혼신의 힘을 다해 노래를 부르고 있다.
샤키라의 'BZRP Music Sessions #53'은 전 연인인 축구선수 제라르 피케와 그의 새 여자친구를 저격한 곡이다.
"나는 22살짜리 두 명의 가치가 있어", "너는 페라리를 내주고 트윙고를 챙겼어", "너는 롤렉스를 내주고 카시오를 챙겼어", "나는 네 수준으로 넘볼 수 없는 여자였다", "너는 헬스장에 오래 있는데 머리 쓰는 훈련도 좀 해" 등의 가사로 피케와 그의 여자친구를 저격했다.
현재 'BZBR Music Sessions #53'은 전 세계 뮤직비디오 인기 1위에 올랐다.
이에 제라르 피케는 맞대응에 나섰다. 그는 한 인터넷 방송 플랫폼에 출연해 샤키라의 노래를 언급하면서 "카시오는 우리 대회의 중요한 스폰서. 정말 좋은 시계고 평생 착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가사의 내용대로 트윙고 차를 타고 모습을 드러냈다.
한편 샤키라와 피케는 지난 2011년 열애를 인정하고 동거를 시작했다. 두 사람은 슬하에 아들 둘을 뒀으나 피케의 불륜 현장이 발각돼 지난해 결별을 선언했다.
신은주 기자 sej@tvreport.co.kr / 사진=유튜브 채널 'Bizarrap', 킹스리그 트위터, 킹스리그 라이브채널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