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아키에이지 워',사전 예약 5일 만에 100만 넘겼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16일 엑스엘게임즈(각자 대표 송재경, 최관호)에서 개발 중인 MMORPG '아키에이지 워' 사전 예약자 수가 5일 만에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지난 11일 사전 예약을 시작한지 5일 만에 예약자 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강한결 기자)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16일 엑스엘게임즈(각자 대표 송재경, 최관호)에서 개발 중인 MMORPG '아키에이지 워' 사전 예약자 수가 5일 만에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아키에이지 워는 PC MMORPG 원작 아키에이지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대작 MMORPG다. 언리얼 엔진4를 활용한 고퀄리티 그래픽, 모험 및 생활 콘텐츠 중심인 원작 아키에이지 대비 필드전 및 해상전 등 대규모 전투 콘텐츠를 강조한 점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지난 11일 사전 예약을 시작한지 5일 만에 예약자 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 최근 출시 예정인 게임 중에서는 이례적인 속도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사전 예약은 공식 사전 예약 페이지와 카카오 게임하기,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페이지에서 모두 가능하며, 사전예약을 한 이용자 전원에게 게임 내 액세서리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이외에도 카카오게임즈는 사전 예약 누적 인원 수 달성에 따라 추가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이번 100만 사전 예약자 달성으로 '희귀 직업 선택권'과 '희귀 선박 건조대 상자'를 지급한다. 친구 초대 이벤트와 함께 초대한 친구가 출시 이후 게임을 플레이 할 경우 추가로 선물을 전달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아키에이지 워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는 게임 내 세계관, 주요 세력 및 등장인물, 핵심 콘텐츠에 대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주요 콘텐츠에서는 심리스 오픈월드와 무기별 스킬 영상을 확인 가능하다.
강한결 기자(sh04khk@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카오게임즈 에버소울, 다운로드 100만 건 돌파
- [이기자의 게임픽] 카카오게임즈, ESG 경영 나서...나눔 가치-상생 강화
- 카카오게임즈 에버소울, 구글플레이 매출 5위 진입
- 카카오게임즈, 에버소울 1분기 업데이트 로드맵 공개
- 지스타2024 D-1, 부산에 대작 게임 총출동...기대작 엿본다
- 배달앱 상생협의체 내일 개최...합의 성사될까
- 유상임 과기정통부 장관 "AI 기본법 연내 통과 희망"
- 카카오, 오픈채팅 151억 과징금 행정소송...'개인정보 정의' 쟁점
- 이석희 SK온 대표 "트럼프, IRA 급진적 개정 어려울 것"
- 유증 철회한 최윤범, 고려아연 이사회 의장직서 물러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