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본바이오, 천연물 첨가한 'V21 블랙'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타본바이오는 자체 연구개발한 천연물 의약 조성물을 함유한 일회용 무화기 'V21 블랙'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V21블랙은 5가지의 천연물의 유효성분을 함유했다.
비타본 V21블랙은 천연물을 온전히 발열해 증기체로 배출 할수 있게 1.2Ω(옴) 메쉬코일을 사용해, 흡입시 균등한 향을 내고 무화량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V21블랙은 5가지의 천연물의 유효성분을 함유했다. 사람의 힘을 가하지 않은 천연 그대로의 식물, 호르몬 물질(파이토케미컬)로 알려져 있는 ‘천연물(Natural Products)’은 살아 있는 기체인 생물과 식물, 미생물에 의해 생성되는 자연계에서 발견되는 화합물 또는 대사산물을 총칭한다.
V21블랙에 함유된 천연물은 기관지 호흡기를 보호하는데 쓰이는 약제 ‘관동화’와 폐기능을 강화하는 ‘황기’, 진해, 거담 작용 및 혈액 순환을 돕는 ‘오미자’와 ‘구기자’, 향균, 진통, 진정효과가 있는 ‘베르가못’ 등이다.
비타본 V21블랙은 천연물을 온전히 발열해 증기체로 배출 할수 있게 1.2Ω(옴) 메쉬코일을 사용해, 흡입시 균등한 향을 내고 무화량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임보민 비타본바이오 대표이사는 “천연물이 약리적 활성 성분이 효능을 가지고 있다는 전통 한방 의약 및 자연 제품에서 영감을 얻었다”고 말했다.
한편, 비타본바이오는 선별검사를 통해 효능과 안전성이 입증된 천연물을 선별해 이를 새로운 상품에도 적용할 방침이다.
문다애 (dalov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희 여사가 두른 블랙 스카프 패션 알고 보니[포토]
- 살인마 이기영이 버린 동물을 또 버린 당국[헬프! 애니멀]
- '손 꼭 잡고' 옥상 올라선 엄마와 아들…이들이 추락한 이유는
- '눈내린 APT에서 꽈당'..관리소장 책임은?
- 낮엔 육아 밤엔 성매매..前동료 노예처럼 부려 억대 이익
- 유력주자에 "압도적" 배현진, 나경원엔 "어쩌다 이 지경"
- "딸 다혜씨 권유로"…文, 평산마을 사저 인근에 '동네책방' 연다
- "또 날 건드렸다"는 장제원 아들 노엘…"전두환 시대였다면, 지하실"
- 김시우, 세계랭킹 41위 '껑충'..톱50에 한국선수 4명
- "다 죽여"..의붓딸 앞에서 아내 살해·장모 찌른 男 항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