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현장] '컴백' 최예나, '러브 워' 오빠의 반응?..."그냥 좋다! 응원만 해줬어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발랄함으로 가득했던 최예나가 새로운 콘셉트와 함께 첫 번째 싱글 앨범 'Love War(러브 워)'로 컴백했다.
16일 오후 4시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가수 최예나 첫 번째 싱글 앨범 '러브 워' 발매 기념 컴백 쇼케이스가 열렸다.
한편, 최예나의 첫 번째 싱글 앨범 '러브 워'는 16일 오후 6시 발매되며, 당일 오후 8시에는 컴백 기념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러브 워' 16일 오후 6시 발매
(MHN스포츠 정승민 인턴기자) 발랄함으로 가득했던 최예나가 새로운 콘셉트와 함께 첫 번째 싱글 앨범 'Love War(러브 워)'로 컴백했다.
16일 오후 4시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가수 최예나 첫 번째 싱글 앨범 '러브 워' 발매 기념 컴백 쇼케이스가 열렸다. 진행은 방송인 김일중이 맡았다.
지난 활동 당시에는 오빠 최성민 씨의 조언을 듣는 모습이 방송으로 공개됐다. 이번 활동에도 조언을 받을 받은 적이 있는지에 대한 질문에 최예나는 "예전에는 선생님처럼 '이 안무에는 포인트를 줬으면 좋겠다' 이런 이야기를 많이 해줬었는데, 이번에는 '그냥 좋다. 이렇게 하면 된다'고 응원만 많이 해줬다"며 "이따 집에 가서 다시 물어봐야겠다"고 말했다.
한편, 최예나의 첫 번째 싱글 앨범 '러브 워'는 16일 오후 6시 발매되며, 당일 오후 8시에는 컴백 기념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