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혼’ 끝낸 이재욱, 데뷔 후 첫 팬미팅 성료 “팬들 있기에 내가 존재”

박아름 2023. 1. 16. 16:4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재욱이 데뷔 후 첫 팬미팅을 성료했다.

첫 팬미팅을 축하하는 케이크와 함께 팬들과 기념 사진을 남긴 이재욱은 이후 이재욱의 진짜 프로필을 확인하는 '이재욱의 리얼 프로필'부터 이재욱의 취향과 속마음을 알아보는 '이재욱의 진실의 귀', 팬들이 직접 남긴 질문에 답변하는 '현장 팬 Q&A'까지 다채로운 코너들로 팬들과 소통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이재욱이 데뷔 후 첫 팬미팅을 성료했다.

배우 이재욱은 지난 1월 14일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 대극장에서 ‘2023 이재욱 아시아 투어 팬미팅 <First> in 서울’을 개최, 팬들을 만났다.

이날 폴킴 ‘모든 날 모든 순간’을 부르며 무대에 등장한 이재욱은 “안녕하세요, 배우 이재욱입니다. 오늘 오신 모든 분들이 잘 즐기다 가셨으면 좋겠다. 첫 팬미팅이라 미숙할 수도 있겠지만, 재밌는 코너들 많이 준비했으니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다. 오늘 제 모든 걸 성의껏 다 보여드리겠다”고 팬들에게 반가운 인사를 건넸다.

팬미팅은 알찬 코너들로 채워졌다. 첫 팬미팅을 축하하는 케이크와 함께 팬들과 기념 사진을 남긴 이재욱은 이후 이재욱의 진짜 프로필을 확인하는 ‘이재욱의 리얼 프로필’부터 이재욱의 취향과 속마음을 알아보는 ‘이재욱의 진실의 귀’, 팬들이 직접 남긴 질문에 답변하는 ‘현장 팬 Q&A’까지 다채로운 코너들로 팬들과 소통했다.

이어 이재욱 측근들과 함께한 ‘전지적 참견 시점’ 코너를 통해 예상치 못한 폭로전이 펼쳐졌다. 특히 이재욱은 필모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어쩌다 발견한 이재욱’ 코너를 통해 데뷔부터 '환혼'까지 캐릭터 비하인드를 이야기했다.

또한 사전에 팬들에게 직접 받은 사연을 읽으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진 이재욱은 팬들과 자신에 대한 문제를 푸는 등 팬들과 함께 호흡하는 시간을 갖기도.

마지막 곡으로 오혁 ‘소녀’를 부르고 무대에서 내려간 이재욱은 손 편지 VCR을 통해 팬들에 마지막까지 감동을 선사했다. 이후 앵콜곡으로 혁오 ‘톰보이’를 부른 이재욱은 “오늘 팬미팅이 여러분 덕분에 잘 마무리됐다. 사실 팬미팅이 너무 많이 떨렸다. 많이 기대해 주신 걸 알아서 너무나 잘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첫 팬미팅이다 보니 미숙한 부분이 있었던 것 같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며 “여러분들이 있기에 이재욱이 존재한다는 사실을 여러분들도 아셨으면 좋겠다. 저에게 꼭 필요한 존재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란다. 감사하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이재욱은 도쿄, 방콕, 홍콩, 자카르타, 마닐라, 타이베이에서 아시아 투어 팬미팅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사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